LOVE MY CAR/외장관리

가을 장마, 레인OK로 완벽하게 대비하기!

2021. 8. 3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철도 이제 끝 무렵에 다다랐습니다. 하지만 차량 관리에 방심은 금물이죠. 가을이 시작되면서 태풍과 우천에 대한 예보가 지속적으로 보도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악천후에도 내 차를 지켜줄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투명한 시야 확보하기!

비가 자주 오는 날에는 차량 유리에 유막이 쌓이기 쉬운데요. 유막은 불순물들이 혼합해 생긴 막으로, 유리창을 불투명하게 하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는 시야 확보를 방해해 안전 운행을 어렵게 하는데요. 따라서 가장 먼저 유막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이중 입자와 벨크로 패드로 높은 유막제거 효과를 자랑합니다. 전면 유리창에 원을 그리듯 꼼꼼하게 제품을 문질러보세요. 더욱 깨끗해진 유리창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간편하게 발수코팅하기!

강한 비가 내리는 날이면, 세찬 빗줄기 속에 시야를 확보하기가 쉽지 않죠. 아무리 와이퍼를 작동해도 유리창은 금세 빗방울로 가득 차고는 합니다. 특히 어두운 날 미끄러운 도로에서 쏟아지는 빗방울은 운전자를 곤욕스럽게 하는데요. 안전 운전을 위해, 유막을 제거했다면 발수코팅 시공까지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

소나기로 인해 급하게 발수코팅이 필요하다면,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을 사용해보세요.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은 유리창에 3초간 분사하기만 해도 발수코팅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 오는 날, 유리창 바깥 면에 원을 그리듯 고르게 제품을 뿌려보세요. 신속하게 발수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단, 유리창에 빗물이 충분히 묻은 경우에만 제품을 사용하셔야 하니 유의하세요.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태풍기간 동안 발수코팅 효과를 지속하고 싶으신가요?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최대 6개월 동안 발수코팅 효과를 지속해줍니다. 스틱형 제품으로 용액이 손에 묻을 우려도 없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 서림 해결하기!

비가 내리면, 차량 외부와 내부의 기온이 달라지면서 유리창에 김이 서리게 되는데요. 차량 내부 유리에 김이 서리면, 운행 중 제거하기가 어려워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 운행에 앞서 김 서림을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7일 이상 김 서림을 방지해주는 제품입니다. 김서림 방지 효과와 유리 세정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일반 유리세정제와 사용법이 동일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미 김이 서려 있는 상태에서는 깨끗한 천으로 김을 모두 제거한 다음에 제품을 이용해주세요.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

주행 중 잠깐 정차해서 김을 제거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를 사용해보세요. 티슈형 제품으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김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서려있는 김은 미리 닦아내신 후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가을철에도 차량 관리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미리 악천후에 대비하셔서, 안전하고 즐겁게 주행하셨으면 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