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여름철 필수! 꿉꿉함을 날리는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 사용하기

2021. 7.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에는 고온다습한 날씨로 차 안이 쉽게 꿉꿉해지고 냄새가 나기 쉽습니다. 여름철에는 특히 내부 습기와 청결관리가 관건인데요. 오늘은 차량내 실내를 쾌적하게 해줄 아이템인 훈증캔을 소개합니다.

 

 

향기와 탈취를 한 번에 잡고 싶다면,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

 

매일 타는 내 자동차 향기는 나의 이미지만큼이나 중요한데요. 방향제를 사용해도 꿉꿉한 냄새가 잘 지워지지 않는다면 탈취와 향기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을 추천합니다.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은 생활 속 악취를 일으키는 주요 3종 악취인 암모니가스, 트레메틸아민, 황하수소 성분을 제거하고, 차량 내 구석구석 틈 사이로 들어가 다양한 악취 원인을 제거해 준답니다. 탈취뿐만 아니라 상쾌한 허브향을 가득 머금은 향기 입자들이 톡톡 터지며 더욱 깊고 고급스러운 향이 지속됩니다. 

 

 

 

차량 깊은 곳 실내 냄새를 다 잡고 싶다면, 살라딘 훈증캔 실내용

 

살라딘 훈증캔 실내용은 차량 내부의 담배 및 음식물로 인한 불쾌한 악취를 탈취해 줍니다. 전반적인 차량 실내를 쾌적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숲속 향, 민트 향, 쿨아쿠아 향 총 3가지 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 제품들은 향자뉴트라텍 특허기술을 국내 독점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3개월마다 주기적인 사용을 통해 더욱 깨끗한 차량 환경을 누려보세요.

 

 

 

 

에어컨·히터를 많이 사용하는 계절이라면, 살라딘 훈증캔 에어컨히터용

 

여름과 겨울철은 뽀송한 에어컨 히터를 갖고 싶다면 살라딘 훈증캔 에어컨히터용을 사용해 주세요. 훈증캔의 연기가 히터 속으로 깊숙히 들어가 불쾌한 악취를 깨끗하게 탈취해 줍니다. 살라딘 훈증캔 에어컨히터용도 총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민트 향, 숲속 향, 무 향으로 다양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뜯고 붓고 10분이면, 쾌적한 에어컨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차량 에어컨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여름 필수템으로 추천드립니다.

 

 

 

살라딘 훈증캔 사용방법

 

 1  자동차 시동을 걸고 AC 버튼을 OFF 상태로 놓는다.

 2  공기 통풍구 및 순환 장치를 풍량 최대, 전면 방향, 내부순환으로 설정한다

     *전자식 : 내부 온도 설정은 여름에서는 Lo, 겨울에는 Hi로 설정

     *수동식 : 내부 온도 설정은 여름에는 에어컨 방향, 겨울에는 히터 방향으로 설정

 3  용기 은색 호일필름을 제거한 후, 평평한 부분에 용기를 놓는다.

     *필름을 제거한 후 즉시 사용 권장

     *제품별 훈증캔 비치 방법 :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 살라딘 훈증캔 에어컨히터용 - 조수석 발판 중앙

      살리딘 훈증캔 실내용 - 차량 내 뒷자석 발판 중앙

  물 파우치를 뜯어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모두 부은 후, 차량문을 다 닫는다.

     *절대 캔 윗면에 물을 부르면 안 됨

 5  팬을 10분 정도 더 작동시키고, 이때는 차에 절대 탑승하지 않는다.

 6  10분이 경과하면 제품 플라스틱 용기를 잡고 꺼낸다. 차 문을 모두 열고 5분 이상 환기시켜 내부 연기를 완전히 제거한다.

     *용기가 뜨거울 수 있으므로 주의

 

 

오늘은 여름철 꿉꿉한 냄새를 싹 날려주는 살라딘 훈증캔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간편하고 빠른 훈증캔 사용으로 올여름 상쾌하게 드라이빙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