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셀프세차 마스터하기 4탄 – 실내관리편

2021. 7. 1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드라이브나 여름휴가를 다녀오면 차량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 또한 온갖 오염물들로 인해 더러워지는데요. 차량 내부 청소에도 전문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개인위생이 중요해진 만큼, 오늘 불스원에서는 더러워진 차량 실내를 완벽하게 세차하는 을 소개합니다.

 

 

더러워진 차량 실내, 완벽 세차 방법!

STEP1) 시트 매트 이물질 제거

 

가장 먼저, 불스원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로 시트와 매트 사이에 남아있는 눈에 보이는 큰 이물질을 제거해 줍니다.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초강력 흡입력으로 손이 닿지 않는 곳과 시트 홈 사이에 남아있는 각종 부스러기 등을 완벽하게 청소해 주는데요. 컴팩트한 사이즈와 약 680g가벼운 무게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틈새브러쉬툴, 침구툴, 가정용바닥툴의 3가지 다양한 멀티 이 포함되어 있어 가정용 세컨 청소기로도 제격인 제품입니다!

 

 

 

STEP2)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 제거

 

차량용 청소기로 눈에 보이는 이물질을 제거했다면, 다음으로는 대시보드와 운전대 곳곳에 있는 먼지를 제거해 줍니다. 이러한 차량 내부에 쌓인 먼지는 눈에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많은 운전자들이 소홀히 하기 쉬운 부분인데요. 불스원 크리스탈 실내크리너 다용도크리너티슈로 간편하고 확실하게 먼지 제거를 해보세요!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차량 내부의 대시보드 플라스틱, 직물 시트 등의 오염과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은은한 광택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며, 재오염 방지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인데요. 부드러운 천에 제품을 2~3회 분사 후 오염된 플라스틱 부분을 부드럽게 닦아 주면 됩니다. 티슈형으로 된 간편한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찌든 때 제거화 함께 정전기 방지 기능이 더해진 불스원 다용도크리너를 추천합니다!

 

 

 

 

 

STEP3) 오염된 시트 관리

 

세 번째로는 불스원 2스텝 천연가죽 케어 크리너&로션을 사용해 얼룩진 시트를 관리해 줍니다. 가죽시트는 물에 취약하기 때문에 더러워졌을 경우,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스텝 천연가죽 케어 크리너&로션은 천연가죽의 오염물을 손상 없이 깨끗하게 제거해 주며, 가죽 오염물 제거와 보습 효과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방법 더 간편하게 천연가죽 시트를 보호하고 싶다면, 천연가죽 보호 티슈 사용을 추천합니다.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천연가죽의 광택, 보호 효과와 재오염 방지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입니다.

 

 

 

 

 

STEP4) 각종 퀴퀴한 냄새 제거

 

눈에 보이는 오염물 제거 후, 더욱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불스원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을 사용해 꿉꿉한 실내 냄새까지 제거해 줍니다.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은 차량 내 에어컨 속 다양한 악취의 원인을 효과적으로 탈취해 주는 제품인데요. 민트, 유칼립투스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향기 입자들이 탈취와 함께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 줍니다. 환기를 시켜도 퀴퀴한 냄새가 사라지지 않았다면,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으로 탈취와 방향 효과를 한 번에 누려보세요!

 

▶자동차 냄새 제거와 방향을 한 번에!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

 

 

 

STEP5) 실내 소독으로 마무리

 

코로나19 이슈로 생활 방역이 중요해진 요즘인데요.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의 건강을 위해 차량 실내 관리는 불스원 살균소독수로 마무리해 줍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 차아염소산이 주 성분인 무색, 무알콜, 무향료의 살균소독제입니다. 냄새 원인균 포함 51종 세균&바이러스를 99.9% 강력 제거해 줍니다. 또한, 국내 최초 ‘4주간 반복 흡입독성시험’을 포함한 공인기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마른 수건에 제품을 충분히 적셔 살균과 소독이 필요한 곳의 표면을 닦아주면 됩니다.

 

 

오늘은 불스원 제품으로 완벽하게 실내 세차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운전자의 안전운전과 건강을 위해 오늘 알아본 제품으로 쾌적한 운전 환경을 조성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