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차박 캠핑을 떠나기 전, 구비하면 좋을 차량용품 추천!

2021. 7. 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언택트' 여행이 인기를 끌고있죠. 최근엔 '차박 캠핑'으로 언택트 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차박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이동 수단이자 숙소가 될 '자동차' 아닐까요? 오늘은 차박 캠핑을 떠나기 전 준비해야 할 내 차 용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비 오는 날도 걱정 없이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

 

캠핑을 떠나는 도중 갑자기 소나기가 와도 당황할 필요 없습니다. 시야 확보를 3초 만에 도와주는 발수코팅 제품이 있으니까요!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은 비가 올 때 유리에 뿌리기만 하면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 빗길 운전 시 시야를 선명하게 해줍니다. 강력한 분사력으로 3초 만에 코팅이 되어 사용이 편리하고 휴대하기도 좋은데요. 비 오는 차박 캠핑 날, 시야 확보를 도와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도록 도와줄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을 구비하는 건 어떨까요?

 

 

 

차 내부를 상쾌하게 '그라스 디퓨저 블루'

 

차박 캠핑은 차에 있는 시간이 긴 만큼, 차에서 좋은 향기가 난다면 더 기분 좋게 캠핑을 즐길 수 있겠죠!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깊고 풍부한 향취로 전문적으로 조향한 품격 있는 향을 자랑합니다. 보통 차량용 디퓨저는 향이 너무 강해서 사용하기 꺼려지거나, 방향제 느낌의 향으로 사용하기 여러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소비자 향 트렌드 분석과 천연물 추출 및 응용 연구를 통해 은은하고 지속적인 향을 낼 수 있도록 연구한 제품입니다. 캠핑 내내 좋은 향기로 그날의 분위기를 더해보세요!

 

 

 

화재예방 안전을 생각한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

 

안전만큼 중요한 것은 없죠! 여름철 화재예방을 위해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를 꼭 준비하세요. 차박 캠핑은 특히 요리를 할 때, 불멍을 즐길 때 등 불을 이용하는 상황이 많아 화재에 대비해야 하는데요.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갑작스러운 차량 화재 발생 시 강력한 분사력으로 초기진압을 도와줍니다. 스프레이 형태로 되어있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질소 방식으로 여름철 차 안에 구비해 두어도 폭발 위험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박이 끝난 뒤 마무리도 깔끔하게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즐겁게 캠핑을 마쳤다면 마지막으로 깨끗하게 청소를 해야겠죠?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최대 흡입력으로 국내 최고 출력을 자랑하는 초강력 차량용 청소기입니다. 청소를 다 한 뒤 먼지 통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이용자의 편의를 갖춘 제품인데요. LED 플레쉬 라이트도 가능해 어두운 곳에서도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차박 캠핑의 깔끔한 마무리를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와 함께하세요!

 

 

 

지금까지 차박 캠핑 시 도움이 될 제품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즐겁게 차박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제품들이니 추천드립니다! 차박 캠핑에도 안전운전은 잊지 말아야겠죠? 행복한 캠핑, 안전운전으로 즐겁게 다녀오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