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샷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내 차는 불스원샷으로, 나는 잠깨소로 Refresh!

2021. 5. 1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하루하루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리프레시하기 딱 좋은 봄이 찾아왔습니다. 따뜻한 봄바람에 맞춰 불스원에서는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 (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 불스원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불스원에서는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 (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슬로건 아래 당신의 자동차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불스원샷이 함께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을 단순히 자동차의 부품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열정, 목표 그리고 휴식으로 정의했는데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MZ 세대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불스원샷X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01

불스원샷은 지난 4월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과 협업해 첫 번째 콜라보 굿즈를 선보였는데요. 불스원샷X전황일 콜라보 굿즈를 통해 불스원샷과 함께 차를 타고 캠핑을 떠나는 순간, 내 차를 관리하는 순간 등을 경쾌하게 표현했습니다. 전황일 작가의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더해진 불스원샷X전황일 콜라보 굿즈는 '포시즌 블랭킷 패키지'와 '에이프런∙우드글러브 패키지'의 2종에 불스원샷 블랙과 굿즈 스티커가 포함되어 출시되었는데요. 출시 직후, 많은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에 불스원샷X전황일 콜라보 굿즈 판매를 마무리했습니다.

 

 

두 번째, 불스원샷X웅진식품 잠깨소

 

전황일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이번에는 국내 대표 종합식품기업 웅진식품과 함께 졸음방지껌 ‘잠깨소’를 출시합니다. 잠깨소껌은 불스원샷에서 연상되는 소의 이미지와 졸음방지껌의 효능을 연결한 유쾌한 네이밍으로, 장시간 운전에 지친 차는 불스원샷으로, 운전자는 잠깨소껌으로 상쾌하게 ‘리프레시(Refresh)’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돌진하는 황소처럼 졸음을 원샷에 날려주는 잠깨소껌! 머릿속까지 시원해지는 상쾌함으로 봄철 춘곤증과 졸음을 떨쳐내보세요!

 

잠깨소껌은 현재 불스원몰 및 대형마트 등 공식 판매처에서 불스원샷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불스원샷 구입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잠깨소 졸음방지껌 혜택까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재고 소진 시까지) 

*추후 웅진식품 온라인 판매채널 및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되어 판매될 예정입니다.

 

 

불스원샷X웅진식품 잠깨소껌 증정 바로 가기

 

 

마지막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의 주인공은?

 

불스원샷과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리프레쉬 유어 엔진, 리프레쉬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캠페인 슬로건 아래 또 다른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과 스페셜한 굿즈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래 캠페인 페이지를 통하여 공개할 예정이니, 불스원샷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불스원샷 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캠페인 페이지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