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5월 가정의 달 맞이, 선물은 불스원과 함께 하세요!

2021. 4.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족과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씨에 맞게, 5월 가정의 달이 찾아왔습니다. 5월에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등 여러 가지 기념일이 많은데요. 소중한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가정의 맞이 센스 있는 선물용 차량용품들을 추천합니다.

 

 

어버이날,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이번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의 건강과 안전운전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 보면 어떨까요? 부모님의 운전을 더 안전하고 편하게 만들어 줄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와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소개합니다!

 

밸런스온 시트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는 2중 허니콤 구조와 베타젤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방석입니다. 뒤틀림 방지 기술로 압력을 분산해 장시간 앉아있어도 피부와 혈관이 눌리거나 뒤틀리지 않게 도와주는데요. 고급 메쉬소재 커버와 에어펌핑 효과로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불스원 멀티액션 프로는 고효율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장착으로 차량내 초미세먼지까지 빠르게 제거해 줍니다.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공기청정기 CA 인증을 획득해 우수한 성능을 입증한 제품인데요. 다이얼 타입의 전원 방식으로 바람 세기를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저소음 강력 송풍팬이 장착되어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 부모님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스승의날, 센스 있는 차량 관리 선물을 찾고 있다면?

평소 차량 관리에 관심이 많은 선생님에게 선물하면 좋을 선물을 찾고 계신가요? 이런 분들을 위해 센스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불스원 엔진관리세트를 소개합니다.

 

엔진관리세트(불스원샷+불스파워)

 

 

엔진관리세트는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스탠다드와 불스원샷 스탠다드로 구성된 제품인데요. 불스원샷스탠다드는 주행거리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불스원샷 라인입니다. 강력한 하이테크 성분이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저하시키는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불스파워 스탠다드는 세계 특허물질인 유기몰리브덴과 나노풀러렌의 2중 코팅 성분이 초기시동(DRY START)에 발생하는 엔진 마모를 방지해줍니다.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하고 소음 감소, 승차감 향상, 출력 향상, 엔진 노후화 방지 효과가 있는 엔진오일 첨가제입니다. 엔진 세정과 코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엔진관리세트로 센스 있는 스승의 날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성년의날, 첫차를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만 19세 성인이 되었음을 축하하는 성년의 날은 단 한 번뿐인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할 텐데요. 성인이 된 기념으로 운전면허를 취득했거나, 첫차를 구매한 지인에게 장미, 향수와 함께 주면 좋을 선물을 소개합니다!

 

그라스 디퓨저 블루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이 첨가된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입니다. 아쿠아, 블랙베리, 애플망고, 시칠리안 라임 총 4가지 향이 있어 기호에 맞게 사용 가능합니다. 짙은 블루 보틀과 우드 포인트의 모던한 디자인이 차량 내부 인테리어까지 고급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불스원샷 뉴카

 

불스원샷 뉴카는 엔진을 보호해 새 차의 엔진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엔진 코팅 및 마모 방지 효과가 있어 새 차 관리 필수품인데요.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혹은 계절 별로 한 병씩 주입하면 됩니다. 새 차부터 연료첨가제를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어 불스원샷 뉴카를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첫 차를 구매한 지인이 있다면 소중한 첫차와 오래도록 함께하라는 마음을 담아 불스원샷 뉴카를 선물해보세요!

 

 

 

 

오늘은 가정의 달 맞이 선물용 차량용품을 살펴보았는데요. 센스 있는 선물로 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가정의 달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