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감성캠핑이 대세라고? 안전한 차박캠핑을 위한 차량용품 추천

2021. 4. 2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뜻해진 요즘 날씨에 맞춰 본격적인 차박캠핑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최근에는 감성캠핑이 대세가 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차박캠핑을 떠납니다. 아무리 간편한 차박캠핑이라도 안전을 위한 용품들은 꼭 챙겨야 할 텐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차박 캠핑을 더욱 즐겁고 안전하게 보내게 해줄 차량용품을 추천합니다.

 

 

간편하고 강력한 살균효과, 살균소독수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소독 제품은 필수템이 되었습니다. 반려견, 지인과 함께 하는 캠핑이라면 위생 관리는 더 철저하게 신경 써야 하는데요. 자동차 내부는 물론, 캠핑 용품, 휴대폰 등 생활 소독을 위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인 분들께, 불스원 살균소독수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차아염소산(HOCL)을 주성분으로 냄새 원인균 포함 51종 세균&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강력한 살균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살균소독수는 ‘4주간 반복흡입독성시험’, ‘급성경구독성시험’, ‘피부자극성 및 부식성시험’ 등 공인기관 시험을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한데요. 마른 수건에 살균소독수를 분사해 살균이 필요한 곳의 표면을 닦아주거나, 섬유 제품에는 20cm 거리를 두고 고르게 분사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사람이나 반려동물을 향해 직접 분사하지 마세요.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하며, 유아&어린이용품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마스크를 소독하는 용도로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화재 발생 골든타임을 지키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

 

건조한 봄 날씨에는 차박캠핑 중 화재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특히, 대형 차량 화재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화재 발생 초기 1분 골든타임에 조치를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따라서, 화재 발생에 대비해 차량 소화기는 손 뻗으면 닿을 수 있는 곳에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유류화재를 진압할 수 있는 강화액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스프레이 형태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며, 최대 4M 거리까지 23초간 연속 분사가 가능합니다. 충전가스나 LPG가 아닌 질소방식으로 만들어져 여름철 차량 내부 폭발을 방지합니다. 글로브박스나 거치대에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초기진압에 유용한 제품입니다.

 

 

 

 

안전운전의 기본! 엔진 성능을 위한, 불스원샷 블랙

 

장거리 운전 전, 자동차의 엔진 상태 점검은 필수입니다. 엔진 관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다면 연비 및 출력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차박캠핑을 떠나기 전, 불스원샷 블랙으로 엔진 관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샷 블랙은 듀얼부스터가 적용되어 엔진 내부의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프리미엄 엔진 관리 제품입니다. 주행 소음과 떨림을 감소시키고 연비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최근 불스원에서는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불스원샷X전황일 콜라보 굿즈를 출시했었는데요. 불스원샷과 자동차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경쾌하게 표현했습니다. 불스원샷은 앞으로도 계속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의 슬로건에 맞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불스원샷 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캠페인 자세히 알아보기▶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캠핑을 가는 길과 돌아오는 길에 갑작스럽게 소나기가 내린다면 주행 시야 확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빗길 안전운전을 위해 차량 내 구비하고 손쉽게 사용 가능한 차량 용품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불스원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은 강력한 분사력으로 단 3초만에 코팅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리면이 코팅되어 물방울처럼 맺혀 날아가기 때문에, 빗길 주행 시 시야 확보에 용이합니다. 또한,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7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여 선명한 운전 시야를 확보해 주는 제품입니다.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사용하며, 김서림 제거와 유리세정을 한 번에 해결해 줍니다. 차박캠핑 기간 동안 비 소식이 있다면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과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로 유리면을 손쉽게 관리하는 건 어떨까요?

 

 

 

 

 

안전은 두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데요. 오늘 소개한 불스원 제품들로 즐거운 차박캠핑과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