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어머 이건 가져야 해! 불스원샷X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굿즈 출시

2021. 4. 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유독 길게 느껴졌던 겨울이 지나고, 완연한 봄이 되었는데요. 새생명이 움트는 계절이니만큼 뭔가 리프레시하고 싶은 기분에 많은 분들이 드라이브,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외출에는 자동차가 필수인데요. 새 계절을 맞이한 만큼 내 차도 리프레시하면 어떨까요?

 

불스원에서는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의 슬로건에 맞춰 당신의 자동차가 함께 하는 모든 순간에 불스원샷이 함께 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발매했는데요. 이전에 불스원샷X프렌즈레이싱 콜라보를 통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게임과의 시너지 효과를 보여준데 이어, 이번에는 실용적인 아이템에 감성을 불어넣은 일러스트로 색다른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불스원샷X전황일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과의 놀라운 콜라보!

01234

이번 불스원샷 콜라보 굿즈는 일러트스레이터 전황일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전황일 작가님은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서브컬쳐를 메인 테마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특유의 자유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불스원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에서는 불스원샷과 자동차,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경쾌하게 표현했습니다.

 

 

01

특히 이번 불스원샷 굿즈에는 ‘엔진’을 단순히 자동차의 부품이 아닌 심장을 뜨겁게 하는 열정, 목표, 휴식으로 정의한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슬로건도 함께 녹아 있는데요. 차를 타고 캠핑을 떠나는 순간, 내 차를 관리하는 순간 등을 불스원샷과 함께 표현했습니다.

 

 

스타일은 물론 유용성까지 갖춘 불스원샷 굿즈

 

불스원샷X전황일 콜라보 굿즈는 포시즌 블랭킷 패키지와 에이프런∙우드글러브 패키지 2종으로 출시되며, 각 패키지에는 불스원샷 블랙 1개와 굿즈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01

전면에 귀여운 일러스트가 더해진 ‘포시즌 블랭킷’은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용 담요로, 매트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차박이 대세인 요즘, 정말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012

연청색 데님 소재의 ‘에이프런’은 멋스러운 워싱과 함께 불스원샷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주머니로 실용성까지 더했는데요. 손등에 전황일 작가의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그려진 ‘우드글러브’는 일반 목장갑보다 두꺼운 재질을 사용하여 캠핑, 세차 및 차량 정비 등 언제 어디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불스원샷 굿즈 패키지 2종은 4월 11일까지 11번가 단독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4월 12일~4월 18일에는 불스원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이 기간 동안 불스원샷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에게도 우드글러브와 굿즈 스티커를 증정한다고 하니, 불스원샷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꼭 굿즈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11번가 단독 기획전 바로가기

 

 

불스원샷은 리프레쉬 유어 엔진 리프레쉬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콜라보레이션과 스페셜한 굿즈를 출시하는 여정을 계속할 예정인데요. 아래 캠페인 페이지를 통하여 다양하고 새로운 활동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불스원샷 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캠페인 페이지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