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위생관리

일상 속 세균, 바이러스 제거를 위한 소독제 추천

2021. 3. 1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같이 개인위생에 힘써야 하는 시기에는 생활 방역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안심할 수 있는 성분으로, 내 몸부터 차량 및 실내를 간편하게 살균소독할 수 있는 불스원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항상 손부터 깨끗하게, 손소독제 겔

질병 예방을 위한 가장 쉬운 습관은 바로 손을 깨끗하게 닦는 것입니다. 하지만 손을 씻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그럴 때는 불스원 손소독제 겔 사용을 추천합니다. 불스원 손소독제 겔은 에탄올 함유량이 62%로, 피부 손상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강력한 살균, 소독효과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알로에베라 등 보습성분 함유로 손소독제 사용 시 건조함을 막아줍니다. 가정이나 사무실, 차량 내에 비치하여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의약외품으로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에 소지하고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50ml 휴대용 제품을 추천합니다. 대중교통 이용 상황 등 외부에서 손을 씻기 어려울 때, 손에 겔을 짜고 구석구석 문지르며 건조시키면 됩니다.

 

 

 

 

간편하게 뿌리는 소독제, 살균소독수

생활을 하면서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제 사용만으로 충분할까?"라는 생각에 찜찜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항상 손에 쥐고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세균이 증식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은 액정 손상 등의 우려가 있어 아무 소독제나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백혈구에서 자연 생성되는 살균 성분인 차아염소산으로 이루어져 차량 실내, 섬유 뿐 아니라 전자기기까지 살균소독 가능합니다.

 

 

외출 시에는 가방에 소지할 수 있는 휴대용 소독제 호클러 미니를 공공장소의 의자, 손잡이 등에 분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기본형, 휴대용 뿐만 아니라 18L 대용량 제품도 있어서 기업 등 규모가 큰 곳에서 사용할 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살균소독수와 호클러 미니를 마스크 소독용으로 사용하지 말 것

 

 

 

 

 

 

살균과 탈취까지,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 추천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불스원 탈취살균수는 반려동물 유발 냄새를 강력 탈취하고,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합니다. 반려동물의 배변패드, 이동장, 장난감, 소파 및 쿠션 등에 사용하면 되며,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해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로 만들어졌습니다. 유해성분(메탄올, 파라벤 4종)과 에탄올, 향료, 향료, 색소도 넣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초 4주 반복흡입독성시험을 완료하여 안전성을 입증했습니다.

※ 반려동물에게 직접 분사하지 말 것

 

 

 

오늘은 위와 같이 일상 속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불스원의 다양한 소독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상황과 용도에 맞는 제품으로 생활 방역을 철저히 하여 우리 모두의 건강을 지켜봅시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