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워너

불스원을 사랑하는 팬 커뮤니티, 불스워너 2020년 활동

2021. 3. 4. 07:00

<불스원몰 구매 제품 모음> 불스워너 조인규 님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20년 불스워너 3기와 함께한 한 해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오늘은 한 해 동안 불스워너 커뮤니티에 있었던 일들을 되돌아보면서 불스워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불스원과 내 차를 사랑하는 불스워너!

<불스워너 차량용 스티커> 불스워너 노경철 님

불스워너는 '러브 마이 카(LOVE MY CAR)'를 실천하며 올바른 차량관리 문화를 주도하는 불스원 팬 커뮤니티로, 2017년에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불스원과 내 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불스워너 커뮤니티에는 차량관리 초보자부터 준전문가까지 다양한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데요. 불스원의 차량용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기는 등 팬 소비자로써 애정어린 피드백을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아래에서 주요 활동들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2020년 불스워너 주요 활동 되돌아보기

1. 웰컴 굿즈

 

0123

<불스워너 2020 웰컴굿즈> 불스워너 한영웅 님

 

우선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 된 3기 신규회원 50명에게는 불스워너 한정 웰컴굿즈가 전달 되었습니다. 구성품은 차량용 스티커, 차량 주차번호판, 머그컵, 티셔츠 이렇게 총 4가지였는데요. 기본적이면서도 알찬 구성으로 불스워너 회원분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2. 불스원 주요 제품 및 신제품 체험

2020년 투명 용기로 리뉴얼 된 불스원샷 7만km

불스워너 활동의 백미는 바로 다양한 불스원 제품을 사용해보고, 누구보다 먼저 신제품을 체험해보는 것입니다.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는 시즌별 유용한 불스원 제품을 증정하고, 사용법을 안내함으로써 차량 관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 출시된 폴라프레쉬X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투명 용기로 리뉴얼 출시 된 불스원샷 7만 km 등 신제품 선 체험 기회는 불스워너 회원 모두에게 제공된 특전이었죠.

 

 

3. 량관리 미션 수행

불스워너 10월 차량관리 미션으로 진행된 에어컨 필터 교체 미션

불스워너 회원들은 <차량관리 생활백서>를 통해 계절과 날씨에 따른 차량 관리 미션을 수행하며 ‘러브 마이 카’를 실천했습니다. 엔진관리, 소모품 점검 및 교체, 셀프세차 등 셀프 차량 관리 방법의 A to Z를 배우고, 직접 실행해 보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4. 불스워너가 쏜다!

불스워너 회원들은 불스워너가 쏜다!를 통해 주변 지인에게 증정 받은 불스원 제품을 나눔하고, 함께 사용해보는 자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차량 관리를 알려주고 싶은 지인에게 직접 전달하거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소규모 그룹 내에서 제품을 나누어 주고 함께 세차를 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차량관리 모임에 쏜다!> 불스워너 최용석 님
<불스워너 지인에게 쏜다!> 불스워너 조인규 님

 

 

5. 랜선 송년회 B-LIVE & 연말굿즈

끝으로 12월에는 불스워너 랜선 송년회 B-Live를 통해 회원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불스원 기술교육팀이 답변해주는 불스원 제품 Q&A부터, 깜짝 불스워너 연말 굿즈 공개식, 연간 우수활동자 시상식, 내년 불스워너 운영 계획까지 알차게 살펴볼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불스워너 2020 연말 굿즈> 캘린더, 볼펜, 노트, 마스크 스트랩, 담요로 구성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회원들과 실시간으로 진행된 연간 우수활동자 시상식

 

 

불스워너가 말하는 2020년 활동 소감

2020년 불스워너 활동은 기존 1~2기 멤버와 새롭게 합류한 3기 멤버가 어우러져 활동을 했는데요. 그들이 말하는 작년 불스워너 활동 소감을 직접 들어보세요. 브랜드와의 소통, 회원 간의 교류, 차량관리 지식 습득 측면에서 좋았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시작하기 전에는 차를 아끼는 사람 중에 속한다고 생각했는데, 불스워너가 되고 나니 저보다 훨씬 더 고수인 분들이 많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차량 관리법도 배우고, 불스원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차에 대한 애정이 더욱 더 깊어간 한 해였네요.
- 불스워너 3기 김충모 님 -

 

 

불스워너에 선정되고 차량정비, 소모품 교환 등 몰랐던 부분을 함께 배웠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와이퍼 브러쉬도 갈아보고, 에어컨&히터 필터도 교체해보았네요.
- 불스워너 3기 박봉현 님 -

 

 

불스워너에 지원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소비자 패널과 제조사 간의 소통에 대한 방식을 경험해 보는 것이었습니다. 특히나 멤버에 대한 운영이 일방적이지 않고 경쟁적이지 않다는 점을 접해 보니 이렇게 훈훈한 곳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 불스워너 3기 노경철 님 -

 

 

서로 피드백하고, 적극적으로 노하우를 공유하는 불스워너 회원들과 활동하며 생활의 활력을 얻었습니다. 불스워너 운영진들의 센스있는 기획과 소통의 노력 덕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 불스워너 2기 최용석 님 -

 

 

불스워너 활동은 항상 많은 신제품들과 든든한 지원 덕분에 차량용품에 대해서 더 많이 알아갔던 시간이었습니다. 주변의 지인들에게도 불스원 제품을 나눠주는 기회를 얻어, 이를 계기로 불스워너에 관심을 가지던 지인 분들도 많았습니다.
- 불스워너 3기 방제원 님 -

 

 

지금까지 2020년 불스워너 활동을 살펴보았습니다. 3월 중순 부터 2021년 불스워너 4기 모집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평소 불스원을 좋아하시거나 불스원과 함께 차량관리를 배우고, 실천하고 싶으신 분들은 조만간 공개될 모집 공고를 기다려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