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2020년 화제의 차량용품은? 불스원 연말 총결산!

2020. 12.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해 불스원에서는 다양한 신제품은 물론,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리뉴얼 제품 등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숨 쁘게 달려왔는데요. 지난 1년을 돌아보며,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제품부터 주요 신제품 라인업까지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화제의 불스원 차량용품

올 한 해 불스원에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제품, 그리고 변해가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은 무엇일까요?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와이퍼는 6개월에 한 번은 교체해주면 좋은 소모품입니다. 하지만 혹한과 혹서, 자외선 등으로 점점 혹독해지는 한국 날씨 속에서는 더 자주 와이퍼를 교체하거나 혹은 극한 환경을 견뎌내는 좋은 와이퍼를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불스원이 지난 10월 진행한 와이퍼 설문조사* 결과, 가장 진화된 형태의 하이브리드 프레임 제품 구매 비율이 45%, 사용 만족도는 79%가 나타났으며, 실리콘 발수 소재의 고무날 제품 사용도 일반 고무날 제품 사용 만족도의 2배가 넘는 79%의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1년 이내 와이퍼 유상 교체 경험을 보유한 남녀 운전자 800명 대상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가 올해 출시된 신제품임에도 불스원몰에서 판매량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이것에 있습니다. 특수 실리콘 고무와 4개 관절 메탈 프레임으로 내구성과 닦임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와이퍼이기 때문입니다. 와이퍼 교체를 앞두고 있다면  효과까지 겸비한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를 추천합니다.





불스원샷 70000

수십 간 불스원의 스테디셀러로 굳건히 자리매김해온 불스원샷의 인기는 2020년에도 이어졌습니다. 불스원샷 뉴카, 프리미엄, 블랙, 골드 등 다양한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은 불스원샷 70000인데요.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춰 올 12월부터 인기 제품인 불스원샷 70000을 시작으로, 투명용기와 수분리성 라벨을 적용하여 재활용이 쉽게끔 리뉴얼했습니다불스원샷 70000은 주행거리가 7km 이상인 차량에 최적화된 제품으로오랫동안 쌓인 묵은 엔진 때를 제거해줍니다.





2020HOT DEBUT! 불스원 신제품 소개

2020, 불스원에서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는데요. 단순한 차량용품 그 이상의 제품을 만들고자 끝없이 연구하며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럼 어떤 제품들을 선보였는지 주요 신제품을 중심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키덜트 취향 저격! 불스원X디즈니 콜라보레이션

2020년에는 디즈니 팬들은 물론 귀여운 소품을 사랑하는 키덜트족의 취향을 저격하는 불스원X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을 시작으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디즈니 에디션,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와 섬유 탈취 스프레이까지!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를 담은 이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선전했습니다.








차량관리 핵심은 엔진관리! 엔진케어 신제품

엔진은 자동차 동력의 핵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수인데요. 2020년에는 엔진관리를 위한 신제품으로,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과 불스원샷 골드가 출시되었습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에스터 오일, 유기 몰리브덴, 나노 풀러렌 함유로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극대화하는 엔진코팅제로, 주행거리 10,000 km 마다 주입하면 좋습니다. 불스원샷 골드는 엔진관리에 탁월한 3가지 성능을 담아낸 3-in-1 하이 퍼포먼스 엔진세정제이며, 계절마다 혹은 주행거리 3,000~5,000 km 마다 한 병씩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간편한 차량관리를 위한 올인원 차량용품

크리스탈 OMG 쇼킹젤&쇼킹블록은 어려운 자동차 외장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차량관리용품입니다. 특히 크리스탈 OMG 쇼킹젤은 불스원몰 출시 전, 와디즈 펀딩 6,894%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흠집제거부터 발수코팅까지, 셀프로 하기엔 너무 어려웠던 외장관리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크리스탈 OMG 라인을 추천합니다.




 

이 밖에도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 냄새제로 에어컨 히터 필터, 그라스 블루 디퓨저 등과 같은 자동차 에어케어를 책임지는 차량용품과 메탈 자석 거치대 등과 같이 운전자 편의를 향상시키는 액세서리류 등등 많은 신제품이 출시되어 사랑받았습니다.

 


2021년에는 더 좋은 제품, 더 다양한 라인업으로 돌아올 불스원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