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완벽한 가을 드라이브를 위해 꼭 필요한 차량용품 추천!

2020. 9.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은 가족, 지인과 함께 드라이브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장마, 태풍, 폭염 등 여름철 변덕스러운 날씨때문에 드라이브 나가는 것을 주저하셨다면 주목해 보세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가을 드라이브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차량용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드라이브의 편안함을 UP!

 

드라이브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부분 중 하나가 주변 경치를 보며 마시는 음료나 주전부리인데요.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자동차에서 음료나 음식을 구매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차량 내 음료와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치 않다면, 드라이브에 집중하기도 어렵고 음식물을 바닥에 흘려 낭패를 볼 수도 있는데요. 이때 사용하면 좋은 차량용 편의용품을 소개합니다.  
 
불스원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는 차량에 기본 장착된 컵홀더 1구에 텀블러 2개를 거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차량 순정 컵홀더 사이즈에 딱 맞게 고정이 가능하여 주행 중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 편안하게 음료를 마시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헤드레스트 멀티 보냉 포켓은 헤드레스트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수납 및 보냉포켓입니다. 4개의 메쉬 포켓으로 주전부리, 음료 등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차가운 음료를 보관할 수 있는 보냉 기능도 있습니다. 운전석 외 뒷좌석 동승자들까지 고려한 드라이브를 위해서는 꼭 필요하겠죠?

 


 

드라이브 주행 승차감을 UP!

 

운전자가 주변 경치를 둘러보며, 보다 편안한 주행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승차감이 안정적으로 따라줘야 합니다. 특히 구불구불한 산길, 비포장도로 등 운전자와 탑승자의 눈이 즐거운 경치를 찾고자 평소보다 가혹 조건 속에서 주행하다 보면 엔진에 큰 부담이 갈 수 있는데요. 이때 엔진을 보호하고 환경까지 고려한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을 추천합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는 그린라벨은 녹색인증을 받은 연료첨가제로 이산화탄소와 배기가스 배출량을 감소시켜 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강력한 하이테크 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연장하는데도 도움이 되는데요. 특히 투명 PET 소재와 무코팅 종이케이스를 사용하여 재활용이 쉽게 제작되었습니다. 나들이 전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을 주입하여 에코드라이브 하세요! 

 


 

드라이브 중 청결과 향긋함을 UP!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 등 기저질환이 약한 동승자를 동반한 드라이브를 준비 중이라면, 차량 내부 청결 관리에 더욱 힘써야 합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차아염소산을 주성분으로 냄새 원인균을 포함한 51종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또한 생활 속 다양한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해 주는데요. 차량 외 의류, 전자기기 등 생활 전반에 걸친 위생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행 중 기분 좋은 향기가 차 안에 가득하면, 드라이브가 더욱 즐거워질 텐데요. 이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가 있습니다. 자동차 통풍구에 꽂아서 사용하는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기를 최대 45일까지 느껴볼 수 있습니다. 특히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 소재로 제작된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는 차량 내 분위기를 살려주는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데요. 총 6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운전자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니, 취향별로 차량에 비치해 보세요!

 


 

가을 드라이브를 제대로 만끽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운전임을 잊지 마시고, 이번 가을은 불스원과 함께 쾌적하고 즐거운 나들이가 되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