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수험생 선물 고민하고 있다면?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밸런스온이 딱!

2020. 8. 31. 07:00

수험생선물, 수능선물,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벌써 100일도 채 안 남았습니다. 수험생이라면 그 어느 때보다 긴장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겁니다수능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데요. 혹 주변에 수능을 앞둔 지인이 있어 센스 있는 수능 선물을 고민하고 있으신가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수험생에게 힘을 보태 줄 불스원 밸런스온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장시간 앉아 있다면? 밸런스온은 선택이 아닌 필수!

수험생선물, 수능선물,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19년 척추질환자는 920만여 명으로, 4년 새 약 13%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중 10, 20대 젊은 층 환자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특히 오랜 시간 앉아있는 수험생은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더 신경 써야 합니다. 잘못된 자세는 목과 허리 통증을 유발해 집중력을 저하시키고 만성피로의 원인이 됩니다. 누구보다 허리 건강이 중요한 수험생에게 대한 신경외과의사회가 공식 추천한 불스원 밸런스온 제품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허리 건강을 위한, 밸런스온 자세교정 등받이 룸바쿠션

수험생선물, 수능선물,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척추는 몸을 지탱해 주는 기둥과 같은 존재입니다. 신체 중심인 척추가 불균형한 자세로 장시간 놓이면 허리 통증을 일으키며 디스크의 원인이 됩니다척추 건강을 위해 허리를 보호해 주는 쿠션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불스원 밸런스온 자세교정 등받이 룸바쿠션을 추천합니다.

 


수험생선물, 수능선물,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밸런스온 자세교정 등받이 룸바쿠션은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인 체형에 맞춘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라텍스와 메모리폼의 장점만을 결합한 에어셀 베타젤 소재를 사용했는데요. 에어셀 베타젤은 특허받은 2중 허니콤 구조를 접목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미세한 움직임에 반응하는 에어펌핑 효과로 통기성을 극대화해 장시간에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허리를 감싸주고 요추를 지지해 주는 밸런스온 자세교정 등받이 룸바 쿠션으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보세요!

 



오래 앉아도 편안하게, 밸런스온 자세교정 골반시트

수험생선물, 수능선물,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신체 균형에 있어 골반은 허리와 같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앉아 있으면 골반의 불균형이 발생하는데요. 이는 고관절과 어깨 비대칭으로 이어지고 전체적인 신체 균형을 무너트려 디스크와 같은 퇴행성 질환을 유발합니다. 평소 바른 골반 자세를 도와주는 기능성 방석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불스원 밸런스온 자세교정 골반시트를 추천합니다.


 

수험생선물, 수능선물,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밸런스온 자세교정 골반시트는 허리와 골반을 편안하게 받쳐줘 바른 자세를 유지해 주는 제품입니다. 밸런스온 자세교정 등받이 룸바 쿠션과 마찬가지로 한국인 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는데요. 에어셀 베타젤 소재를 사용해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중되는 압력을 분산시켜 골반을 잡아 줍니다


또한 기존 방석과 달리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기술을 결합해 밀림현상을 방지하고 오래 앉아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골반시트는 밸런스온 자세교정 등받이 룸바 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바른 수면 자세를 위한 밸런스온 에어셀 필로우 플러스

수험생선물, 수능선물,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수험생에게 바른 자세만큼 중요한 것은 충분한 숙면입니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수면은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치는데요. 잠이 부족할 수밖에 없는 수험생에게는 자는 시간만큼은 숙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바른 수면 자세로 숙면을 도와주는 기능성 베개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불스원 밸런스온 에어셀 필로우 플러스를 추천합니다.


 

수험생선물, 수능선물,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선물용차량용품


밸런스온 에어셀 필로우 플러스인체공학적 C 커브 형태로 바른 수면 자세를 유도합니다. 전면부에 적용된 에어셀 베타젤 소재가 안정적으로 경추를 지지하고 후두부 압력을 분산시켜 신경 및 혈관 눌림을 방지하는데요. 에어셀 베타젤의 에어 펌핑 효과로 머리의 이동과 압력에 따라 공기를 순환시키고 머리 온도를 2도 가량 낮춰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메쉬와 폴리에스터로 이루어진 아쿠아 원단으로 제작된 커버는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며 수면 중 발생하는 땀과 체액 등의 오염을 최소화합니다. 잦은 뒤척임에도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는 밸런스온 에어셀 필로우 플러스로 수면의 질을 높여보세요!

 


 


불스원 밸런스온 제품은 수험생뿐만 아니라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 모두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척추와 골반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평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생활 습관을 개선하려는 노력이 같이 동반되어야 하는데요. 오랜 시간 앉은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휴식을 취하고 스트레칭을 틈틈이 반복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