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냄새 제거와 방향을 한 번에!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

2020. 7. 6. 07:00

훈증캔 차량용탈취제 에어컨냄새제거 에어컨탈취 차량용방향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철이면 많은 분들이 땡볕에 주차해놨던 자동차에 탔을 때, 찜통같은 더위에 바로 에어컨부터 작동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이때 에어컨 깊숙한 곳에서 올라오는 악취때문에 오히려 고통만 더해진 경험이 있을 텐데요. 차량 내 에어컨과 히터를 사용하다 보면, 내부에 있는 에바포레이터(증발기)에 물이 고여 곰팡이와 세균이 생기는데 이는 악취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악취 제거를 위해 어떤 차량용 탈취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자동차 에어컨 냄새는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으로 완벽제거!

훈증캔 차량용탈취제 에어컨냄새제거 에어컨탈취 차량용방향제


살라딘 훈증캔은 자동차 에어컨·히터와 실내 악취를 제거하는 차량용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불스원의 스테디셀러인데요. 불스원에서는 ‘탈취‘기능에 초점을 두었던 기존 살라딘 훈증캔에 이어 5년 만에방향기능에 초점을 둔 신제품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을 출시했습니다.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을 써야 하는 세 가지 이유

훈증캔 차량용탈취제 에어컨냄새제거 에어컨탈취 차량용방향제


하나, 안전한 성분으로 악취 원인을 완벽하게 탈취!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은 녹차, 대나무, 감 추출물과 같은 식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여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탈취제입니다.

 

, 탈취는 물론 향기까지 완벽!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은 상쾌한 허브향을 가득 머금은 향기입자가 차량 구석구석 은은한 향기를 남기는 제품입니다. 향기입자에는 민트&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깊고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 향기입자 캡슐은 환경오염을 일으키는 미세플라스틱이 아닌 바다 속 해조류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제품처럼 백리향 오일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마일드한 향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주요 3종 악취가스 탈취 시험 완료!

생활 속 악취를 일으키는 주요 3종 악취가스(암모니아 가스, 트리메틸아민, 황화수소) 탈취에 효과적인 성분이 에바포레이터 틈 사이로 구석구석 들어가 다양한 악취 원인을 탈취합니다. 이러한 탈취력은 공인 시험기관에서 시행한 탈취력 시험결과에서도 입증되었습니다.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 사용법 AtoZ

훈증캔 차량용탈취제 에어컨냄새제거 에어컨탈취 차량용방향제


 1  자동차 시동을 걸고 AC 버튼을 OFF 상태로 놓는다.

 2  공기 통풍구 및 순환 장치를 풍량 최대, 전면 방향, 내부순환으로 설정한다

     *전자식 : 내부 온도 설정은 여름에서는 Lo, 겨울에는 Hi로 설정

     *수동식 : 내부 온도 설정은 여름에는 에어컨 방향, 겨울에는 히터 방향으로 설정

 3  용기 은색 호일필름을 제거한 후, 조수석 아래 평평한 부분에 용기를 놓는다.

     *필름을 제거한 후 즉시 사용 권장

  물 파우치를 뜯어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모두 부은 후, 차량문을 다 닫는다.

     *절대 캔 윗면에 물을 부르면 안 됨

 5  팬을 10분 정도 더 작동시키고, 이때는 차에 절대 탑승하지 않는다.

 6  10분이 경과하면 제품 플라스틱 용기를 잡고 꺼낸다. 차 문을 모두 열고 5분 이상 환기시켜 내부 연기를 완전히 제거한다.

     *용기가 뜨거울 수 있으므로 주의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