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무더운 여름! 스프레이 셀프 세차용품으로 빠르게 세차하는 방법

2020. 6. 24. 07:00

셀프세차 간편세차 세차용품 여름세차 차량용탈취제 실내세정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뜨거운 여름철, 내리쬐는 햇빛 아래 장시간 세차하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잠시 틈을 내서 혹은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셀프 세차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은 불스원 스프레이형 세차용품으로 할 수 있는 초간단 셀프 세차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빠르고 완벽한 셀프 세차를 위한 준비물!

셀프세차 간편세차 세차용품 여름세차 차량용탈취제 실내세정제


오늘의 세차 준비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내 탈취를 위한 살라딘 냄새제로 스프레이, 실내 세차를 위한 크리스탈 실내크리너, 마지막으로 외장 세차를 위한 물없이 간편세차인데요. 여기에 세차를 위한 타월만 추가로 챙기면 됩니다.

 

 

1단계. 자동차를 충분히 쿨다운(cool down) 해주세요

셀프세차 간편세차 세차용품 여름세차 차량용탈취제 실내세정제


초간편 셀프 세차를 시작하기 전, 반드시 자동차는 햇빛이 없는 그늘이나 지하에 주차하시어 뜨겁게 달아올랐던 내외장을 충분히 식혀주세요. 문도 열어 놓고 환기를 충분히 하면 더 좋은데요. 뜨겁게 달아오른 상태로 세차를 하면 오히려 얼룩이 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단계.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로 실내 세차하세요.

셀프세차 간편세차 세차용품 여름세차 차량용탈취제 실내세정제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대시보드, 가죽시트 등 차량 내장재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실내 세정제입니다. 먼저 흙이나 모래 등 큰 이물질은 제거하세요. 세차 타월에 2~3회 정도 분사한 후, 세차하고 싶은 부분을 부드럽게 닦아줍니다. 만약 오염된 부분이 잘 지워지지 않는다면, 제품을 직접 분사한 후 스펀지로 문지른 뒤 타월로 닦아 냅니다. 실내 세차가 끝난 후에는 통풍이 잘 되도록 하여 건조시켜 주세요.



3단계. 차량용 탈취제로 묵은 냄새를 탈취하세요.

셀프세차 간편세차 세차용품 여름세차 차량용탈취제 실내세정제


자동차의 퀴퀴한 냄새는 환기한다고 사라지지 않습니다. 간편하게 은은하고 향기로운 실내 공기를 조성하고 싶다면,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냄새제로 스프레이를 뿌리세요. 살라딘 냄새제로 스프레이를 사용할 때는, 잠금장치를 ON으로 누른 뒤 20~30츠의 거리를 두고 공간에 골고루 분사하면 됩니다. 티트리 허브 오일을 함유한 살라딘 냄새제로 스프레이는 탈취력 95%를 자랑하는 제품인데요. 자동차에 하나씩 구비 해놓고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분사하면 좋습니다.



4단계. 도장면과 유리를 깔끔하게 닦으세요.

셀프세차 간편세차 세차용품 여름세차 차량용탈취제 실내세정제


외장 세차를 하기 전, 혹시 먼지나 이물질이 많다면 반드시 먼저 털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다음 물없이 간편세차를 적당량 분사한 후, 타월로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불스원 물없이 간편세차는 왁스, 광택, 코팅, 발수 효과까지 겸비한 세차용품인데요. 이거 하나만으로 도장면은 물론 휠, 유리 등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장 스크래치 최소화 기술로 손상 위험도 낮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불스원 세차용품만 있다면, 간단히 뿌리고 닦는 것만으로도 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덥다는 이유로 차일피일 세차를 미루지 마세요! 깨끗할수록 더욱 상쾌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