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셀프 세차용품 추천! 크리스탈 퀵 3종으로 빠르고 간편한 세차 완성

2020. 2. 19. 07:00

셀프 세차용품 추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셀프 세차 인구가 많아진 요즘, 다양한 세차용품이 시중에 쏟아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많은 제품 중에서 본인의 세차 스타일에 딱 맞는 제품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간편하고 빠른 시공이 가능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더욱 고민이 깊어질 수 있죠. 만약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불스원에서 나온 크리스탈 퀵 3 세차용품을 추천합니다!

 


빠르고 편하다! 불스원 크리스탈 퀵 세차용품 3

셀프 세차용품 추천


불스원 크리스탈 퀵 3종 제품을 소개합니다.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는 자동차 셀프 세차를 간편하게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셀프 세차용품입니다. 새 차처럼 눈부시게 다시 태어나는 간편하고 빠른 방법, 크리스탈 퀵 3종으로 경험해보세요.

 


, 도장면의 철분 완벽 제거,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

셀프세차용품 아이언리무버


차량에 박힌 철분 이물질은 시간이 지나면 녹이 슬고 부피가 팽창하는데요. 이로 인해 크랙이 유발되고 차체 부식까지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용 제품을 통해 깨끗하게 제거해야 합니다.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는 철분, 브레이크 분진, 먼지를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인데요. 모든 종류의 순정 알로이 휠, 그리고 도장면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새 타이어 같은 광택감,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

셀프세차용품 타이어광택제 타이어글로스


자동차 타이어는 지면 위를 달리며 가혹한 환경에 노출되기 때문에, 쉽게 광택을 잃기 마련입니다. 이때 타이어 광택 젤,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를 사용해보세요. 타이어 본연의 깊고 매트한 광택과 색상을 되살릴 수 있으며, 시공 후 6주 이상 지속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편리하고 빠른 시공을 할 수 있으며, 젤 타입으로 섬세한 도포가 가능합니다.

 


유리막 코팅은 크리스탈 퀵 코트

셀프세차용품 유리막코팅


전문가에게 비용을 지불하고 자동차 유리막 코팅을 하고 계신가요? 여기 셀프 세차가 미숙한 분들도 손쉽게 시공할 수 있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가 있습니다. 크리스탈 퀵 코트는 간단하게 뿌리고 닦기만 해도 빛나는 도장면을 완성해주는 편리한 셀프 세차용품인데요. 특히 도장면 위에 형성된 2중 크리스탈 코팅막을 통해 발수력과 광택, 오염방지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퀵 3종으로 셀프 세차하는 방법

셀프세차방법


STEP 1 먼저 고압수로 물 세차를 하세요. 그다음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를 휠과 도장면에 꼼꼼히 분사하고 약 1~3분 기다리세요. 분사액이 철분과 반응하여 보라색으로 변하면 고압수로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셀프세차방법


STEP 2 그다음 크리스탈 퀵 코트를 분사한 후 부드러운 천으로 닦으세요. 이때 부위별로 나눠서 작업하면 편리합니다. *적은 양의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시공 가능



셀프세차방법


STEP 3 마지막으로 깨끗한 타이어 표면에 타이어 전용 스펀지나 극세사 등을 이용해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를 골고루 펴 발라 주세요. 그리고 제품이 충분히 건조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물기가 있는 타이어 표면에 사용 가능

 


빠르고, 간편하고,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는 크리스탈 퀵 세차용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차 경험을 해보세요! 불스원 크리스탈 퀵 세차용품 3종은 전국 주유소, 카센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