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월동준비! 추운 겨울 대비 차량용품!<실외 편>

2019. 11. 1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자는 기온이 급감하는 겨울철에는 평소보다 자동차 관리에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이는 자동차가 온도 변화에 굉장히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본격적인 한겨울이 찾아오면, 기온이 영하까지 떨어지기 때문에 엔진오일 외에도 자동차 유리면, 타이어 등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저해하는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자동차 월동준비에서는 자동차 외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차량용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겨울철 영하 기온에서 생긴 성에는 초간단 레인OK 성에제거제!

 

한겨울에는 차량 실내와 실외 온도 차이로 인해 자동차 유리면에 성에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아침 출근길 혹은 늦은 퇴근길 차량 유리면에 생긴 성에는 바쁜 현대인에게 골칫거리일 수밖에 없는데요. 급한 마음에 손에 잡히는 날카로운 소재의 물건으로 성에를 긁어내면, 유리면 흠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생긴 성에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레인OK 성에제거제를 활용하면 됩니다!

 

 

 

불스원 레인OK 성에제거제는 자동차 유리면에 간편하게 뿌리고 뚜껑 날을 이용하여 녹은 성에를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이산화탄소 충전 방식으로 겨울철 저온에서도 분사력이 우수하며, 유리면 손상 없이도 성에를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드시 사전에 와이퍼를 세우고 성에 및 눈을 충분히 털어준 뒤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운전 중 갑자기 눈이 쏟아진다면? 레인OK 스프레이체인!

 

출퇴근길 갑작스러운 폭설, 타이어체인을 미처 준비하지 못해 당황하신 적이 있으신 가요? 갑작스럽게 눈이 쏟아질 경우, 아직 충분한 제설작업이 진행되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평소보다 위험할 수 밖에 없는데요. 낮은 속도로 주행하더라도 미끄러운 빙판길은 위험천만입니다.

 

 

 

레인OK 스프레이체인은 겨울철 눈길 주행 시에 응급조치로 사용 가능한 스프레이형 제품인데요. 스노우체인 착용이 곤란할 때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간단하게 타이어 접지면에 뿌려 주기만 하면, 미끄럼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변덕이 심한 겨울 날씨에 대비하여 이번 기회에 레인OK 스프레인체인을 차량에 비치하는 건 어떠 실까요?

 

 

 

 

 

겨울철 선명한 시야 확보는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많은 운전자들이 겨울철 차량관리로 엔진오일, 타이어 관리 등 평소보다 더 많은 신경을 기울이지만, 의외로 간과하고 넘어가는 부분이 와이퍼입니다. 운전 중 와이퍼를 사용할 때, 움직임이 더디거나 소리가 나는 등의 증상을 보인다면 최대한 빠른 시일 안으로 와이퍼를 교체해야 합니다. 오래된 와이퍼는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막을 뿐 아니라 오히려 자동차 유리면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스원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겨울철 혹한기 등 극한 환경에서도 강력한 닦임성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바로 불스원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의 특수 실리콘 고무 덕분인데요. 특수 실리콘 고무는 고무의 내열성, 내한성, 오존성을 극대화한 배합으로 혹한, 혹서, 자외선 등 점점 혹독해지는 한국에 기후에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와이퍼의 초기 성능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극한 환경에서도 변형이나 손상이 적어 오랫동안 우수한 닦임성을 보여줍니다.

 

 

 

겨울철 와이퍼 관리를 위한 꿀팁으로 폭설 예보가 있는 날에는 사전에 와이퍼를 세워 두면, 와이퍼가 유리면에 얼어붙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밤새 얼어붙은 차량을 운전하기 전에는 차량의 히터를 유리면 쪽으로 켜서 녹인 후 사용하면 와이퍼 변형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겨울철은 운전자가 주행하기에 위험요소가 많은 계절입니다. 눈 내리는 날에는 평소보다 50% 감속하여 운전하고, 앞차와의 거리도 충분하게 확보해야 합니다. 또한 급변하는 날씨에 대비하여 겨울철 차량관리용품을 구비해 두고 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번 기회에 불스원과 함께 월동준비 제대로 대비하시고,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월동준비! 추운 겨울 대비 차량관리템 <엔진편> 살펴보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