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가을 미세먼지로 더러워진 자동차 변신시키는 최강 케미!

2019. 10. 3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더니 어느새 늦가을에 들어섰습니다. 날씨에 변화가 심한 환절기에는 내 몸 건강과 함께 자동차 관리에도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특히 가을에 잦은 나들이를 즐긴 운전자라면 먼지로 인해 더러워진 차량 내외부를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가을 미세먼지로 지저분해진 차량을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차량용품을 불스원 케미 지침서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지털이개

가을 미세먼지

차체에 묻은 먼지는 물론 내부로 유입된 오염물질까지 한 번에 없애주는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와 강력한 흡입력으로 자동차 안 깊은 곳의 미세한 먼지까지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차량 내외부의 먼지를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더불어 간편한 사용감까지 갖춰 수시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오늘의 환상의 케미 파트너! 이들의 능력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청소기


자동차의 도장면에 뽀얗게 쌓인 먼지를 수시로 제거해주면, 자주 세차를 하지 못 하는 차량이라도 오염물로 인한 손상 없이 차량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기 용이합니다. 초극세사 원단으로 만들어진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는 미세한 긁힘을 최소화하여 차량 내외부의 종 오염물질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잡이 길이 조절이 가능해 손이 닿지 않는 거리까지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데요. 외부용 털이개와 내부용 미니털이개로 구성된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는 각각의 용도에 맞게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가을 미세먼지2


먼지털이개가 닿지 않는 자동차 내부 깊숙한 곳을 청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입니다. 6,3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자동차 좌석이나 발판에 쌓인 작은 먼지나 과자 부스러기들까지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제품입니다. 미세먼지 제거 효율이 높은 2중 필터와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춰주는 LED 플래쉬 라이트까지 함께 장착하여 언제 어디서나 차량 내 이물질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가을 미세먼지

자동차 청소기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케이스에서 용도에 맞는 먼지털이개를 꺼낸 후 쌓인 먼지들을 부드럽게 문지르면서 청소해주세요. 외부털이개는 차체에, 내부용 미니털이개는 차량 내에 유입된 오염물질을 제거할 때 유용합니다. 사용이 끝나면 먼지털이개에 묻은 먼지를 손잡이를 좌우로 흔들어 털어낸 후, 케이스에 다시 보관해주세요.


먼지털이개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동차 시동을 걸고 시거라이터 소켓에 연결해주세요. 그 다음 틈새흠입툴, 브러시툴, 연장호스 중에 용도에 맞는 툴을 골라 연결하여 사용해주세요. 사용이 끝나면 먼지 통을 분리한 뒤 내용물을 비워줍니다. 만일 제품 필터가 많이 오염되어 있다면 간단하게 물로 세척해주세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사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자동차 청소기



차량에 쌓인 미세먼지를 탁월하게 제거할 수 있는 불스원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와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차량 외관부터 내부까지 철저하게 관리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운전을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