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가을 캠핑을 가는 당신에게 꼭 필요한 차량용품!

2019. 10. 2. 07:00

가을 캠핑


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을은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계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을 캠핑이나 드라이브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오랜만에 떠나는 가을 캠핑이니 만큼 더욱 즐겁고 쾌적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차량용품을 미리 마련해놓으면 좋겠죠? 늘은 불스원 프라자를 통해 캠핑을 떠나기 전 준비해야 할 차량용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인 수납공간, 모던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


캠핑에는 필요한 짐이 많기 때문에 자동차 트렁크에 공간이 부족하기 마련입니다. 특히 트렁크에 넣어 놓았던 각종 세차용품과 캠핑용 짐들이 자동차가 움직일 때마다 이리저리 뒤섞여 엉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불스원 모던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입니다.


고급 캔버스 재질의 불스원 모던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처리로 물건들을 원하는 자리에 그대로 고정시켜 차량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캠핑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짐들이 정신없이 뒤섞여 있다면 불스원 모던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을 활용해 깔끔하게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


트렁크 정리함



간편 차량 관리, 다용도 크리너 티슈

차량용품


오랜 시간 이동하다 보면 차량 내부가 쉽게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시트나 대시보드 등에 외부에서 유입된 먼지가 쌓이는 데다가, 음료 등을 흘릴 수도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차량 내부의 청결을 관리할 수 있는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 티슈가 필요합니다.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 티슈는 차량 곳곳의 찌든 때나 먼지, 얼룩 등 각종 오염물질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 주는 부직포 타입의 세정제입니다. 또한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재오염을 방지해 장거리 이동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타르제거제

 

강력한 살균 효과, 차량용 소독제 호클러

살균소독제


만약 반려동물과 함께 캠핑을 다녀왔거나, 여러 사람이 탑승하여 먼지, 오염물로 차량 내부가 더러워졌다면 가능한 차량용 소독제로 깨끗하게 소독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럴 때 차량용 뿌리는 소독제 호클러가 있으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불스원 차량용 소독제 호클러는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인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살균 소독해줍니다. 또한 호클러의 주성분인 HOCI(차아염소산)은 인체에 무해한 살균성분으로 자동차뿐만 아니라 집, 사무실 등 다양한 생활 공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살균소독제



벌레 자국도 깨끗하게, 버그크리너

버그클리너


여름은 끝났지만, 사실 늦가을까지도 야외에는 벌레가 많습니다.  밤늦게 도로 위를 달리거나, 캠핑을 위해 산속에 차를 끌고 들어가면 불빛을 쫓아 날아드는 벌레 때문에 도장면이 금세 더러워지고 마는데요. 이렇게 자동차에 붙은 벌레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딱딱하게 굳어 제거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도장면 부식으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효소를 이용해 자동차 표면에 묻은 벌레 자국이나 나무 진액, 새똥 등의 이물질을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해줍니다. 장거리 이동 중 벌레들의 습격이 걱정된다면 불스원 버그크리너로 해결해보세요!


버그클리너


 

자동차 소독제


지금까지 가을 캠핑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자동차 용품 네 가지를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한 제품을 미리 구비해두면 훨씬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올가을, 불스원 차량용품과 함께 더욱 꼼꼼하게 가을 캠핑을 준비해보세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