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추석 연휴, 장거리 운전을 책임질 자동차 악세서리 필수템

2019. 9. 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친지를 만나러 장거리 운전을 할 예정이신가요? 교통량이 급증하는 시기이니만큼, 평소에는 1시간 걸릴 거리도 23시간을 훌쩍 넘겨서 운전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도 늘어나기 마련이죠. 공간의 제약이 큰 자동차 안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 필요한 것은 과연 무엇일까요? 오늘은 불스원 신제품 자동차 악세서리 블루투스 무선카팩과 3포트 USB 멀티고속 충전기의 케미를 통해 지루한 장시간 운전을 극복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꽉 막힌 도로 위, 몇 시간째 자동차 안에서 꼼짝없이 갇혀 있을 때는 할 수 있는 것이 별로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비게이션이나 음악 플레이어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지 않는 차량이라면? 오늘은 추석 연휴 장시간 운전을 도와주는 차량용 블루투스 무선카팩과 3포트 USB 멀티고속 충전기를 소개합니다!


 


불스원 블루투스 무선카팩은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지 않은 차량에 필수적으로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무선카팩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되는 멀티미디어를 차량 스피커를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USB나 메모리카드의 MP3 파일도 스테레오로 즐길 수 있으며, 고성능 마이크가 본체에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무선카팩의 기능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데요. 먼저 2개의 USB 포트를 통해 지능형 급속 충전 기능(I.Q.)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차 배터리 전압 확인 기능이 있어, 배터리 방전 예방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추석에는 온 가족이 다 함께 이동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해야 하는 일이 생깁니다. 이럴 때 하나밖에 없는 차량용 충전기를 돌아가면서 써야 한다면 매우 답답하겠죠? 불스원 3포트 USB 멀티고속 충전기는 한 번에 3개의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퀄컴 퀵차지 3.0 공식 인증 제품으로, 배터리 충전상태에 따라 실시간으로 전압 및 전류를 가변 공급하여 일반 충전기보다 2-3배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무선카팩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동차 시동을 걸고 제품을 시거라이터 소켓에 꽂아야 합니다. 그리고 차량 FM 라디오를 켜고 방송용으로 사용하지 않는 주파수를 설정합니다. 그 후 무선카팩의 통화 버튼을 3초간 눌러 LCD창이 점멸되면 양쪽 화살표 버튼을 이용해 차량의 FM 주파수와 동일하게 설정합니다. 이렇게 기본 세팅이 끝나면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켜서 연결 가능한 기기 중 ‘BT122’ 모델명을 찾아 연동하면 됩니다.

 



3포트 USB 멀티고속 충전기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 전에 먼저 자동차의 시동을 걸어주세요. 그다음 제품을 차량 시거라이터 소켓에 꽂으면 설치가 빠르게 끝납니다.



더이상 지루하고 힘든 장거리 운전은 그만! 유용한 자동차 악세서리를 미리 구비해두고, 보다 즐거운 귀성길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