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G테크&프리미엄필터 수입차 샘플링 행사 현장에 가다!

2019. 8. 2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8월 초, 일산에 위치한 불스원 프라자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바로 서울/경기 지역 수입차 동호회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G테크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경험할 수 있는 샘플링 행사가 진행된 것인데요. 평소에 차량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인 만큼, 함께 자리했던 모든 분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그 뜨거웠던 현장, 함께 보실까요?

 

 

아는 것이 힘이다! 불스원 기술교육팀의 제품 교육


불스원 프라자에서 열린 서울/경기 수입차 동호회 샘플링 행사에는 벤츠, 아우디, 포르쉐 등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차 운전자분들이 G테크 엔진오일과 프리미엄필터 제품을 경험해보기 위해 자리해주었습니다.

 



샘플링 행사에는 불스원 기술교육팀이 샘플링과 함께 제품 교육까지 진행해주었는데요.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그 제품의 효과와 장점에 대하여 미리 숙지하는 것과 아예 모르는 것은 추후 그 경험의 깊이가 확연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엔진오일은 주행거리가 늘어날수록 오일에 포함되어 있는 산성 성분이 증가하는데, 이를 TAN(Total Acid Number)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산성 성분을 중화시키는 능력, TBN(Total Base Number)값이 높은 엔진오일일수록 그 수명이 더 길어지는데요. 불스원 G테크는 높은 TBN 수치는 물론 최신 수입 차량과의 적합성까지 고려하여 개발된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입니다.

 



미세먼지가 주요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이 시점에, 운전자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자동차 내부 실내공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불스원 프리미엄필터는 미세먼지는 물론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차단하는 고효율 에어컨 히터 필터로, 수입 차량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불스원 직접 경험해보자! 제품 체험 현장


기술교육팀의 제품 교육 후에 곧바로 제품 체험이 시작되었는데요. G테크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 EnMa 잔유제거 장비를 사용한 에어샤워와 오일샤워를 통하여 엔진오일 라인의 잔유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프리미엄필터와 G테크 엔진오일까지 교체를 진행하는 꽤 오랜 시간 동안, 참가자분들은 자리를 뜨지 않고 이것저것 질문을 하면서 자동차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라는 한 참가자분이 샘플링이 진행되는 내내 촬영을 하면서 기술교육팀 담당자님과 차량관리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수입차 오너가 기대하는 불스원 제품 효과는?


평소에 차량관리는 보통 수준으로 하는 편이지만, 불스원에 대해서는 당연히 잘 알고 있었습니다. 특히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사용하고 있는데, 시야각이 넓어져서 주행하는데 큰 도움을 받고 있구요. 평소 교외로 장거리 주행을 주로 하는 편인데요. 지인이 G테크 엔진오일로 교체를 한 후에 훨씬 더 부드러운 느낌을 받았다고 추천을 해주었기 때문에,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 제 차의 퍼포먼스적인 부분에서 향상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평소 스포츠카로 트랙을 달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세차 등 외형관리보다는 오히려 엔진오일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엔진오일은 아무리 귀찮아도 약 4,000km마다 교체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 사용한 G테크 제품이 스토카에도 사용하는 것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보다 더 다양한 행사로 소비자와의 의미있는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불스원이 되겠습니다. 내 차를 사랑한다면,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