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당신이 알아야 하는 에탄올 워셔액의 모든 것!

2019. 8. 21. 07:00

에탄올 워셔액


안녕하세요불스원입니다.

안전한 주행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운전자의 시야 확보입니다. 먼지나 벌레 자국 등으로 자동차 유리가 더러워졌다면 워셔액을 분사해 빠르고 깨끗하게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워셔액이 운전자의 선명한 시야를 보장해주는 만큼, 경고등이 뜨기 전에 미리 점검하고 보충해야 합니다. 오늘은 불스원의 에탄올 셔액 종류부터 사용 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셔액 종류, 어떤 것들이 있을까?

발수코팅

 

워셔액은 성분에 따라 메탄올 워셔액과 에탄올 워셔액으로 나뉩니다. 메탄올 워셔액은 맹독성 물질인 메탄올이 포함되어 있어 현재는 인체 유해성이 낮은 에탄올 워셔액만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같은 에탄올 워셔액이더라도 에탄올의 함량, 음이온계면활성제나 방부제 첨가 여부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합니다. 식물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비이온계면활성제를 사용한 불스원 에탄올 워셔액은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빗길 운전, 안전하게 대비하기! 에탄올 발수코팅워셔

워셔액

 

여름철 갑자기 쏟아지는 빗물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싶다면 불스원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는 특허받은 발수조형물 성분으로 비 오는 날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는 빗방울을 완벽하게 튕겨냅니다. 또한 워셔액을 충분히 뿌린 다음 와이퍼를 작동시키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각종 오염 물질들을 완벽하게 제거해줍니다.

 

발수 코팅


 

쉽고 빠른 차량 관리! 에탄올 3in1 코팅워셔

에탄올 워셔액

 

세정, 발수코팅, 광택 효과를 한 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를 추천합니다. 빗길 운전은 물론 가을이면 찾아오는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하여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시야를 보장해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자동차 유리면의 반짝이는 광택감까지 얻을 수 있어 새 차처럼 눈부시게 자동차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워셔액



은은한 향으로 편안하고 꾸준하게! 에탄올 그린 워셔


외기순환모드에서 에어컨·히터를 가동하면 에탄올 워셔액 특유의 알코올 향이 차량 내부로 유입될 수 있어 향에 민감한 일부 운전자들은 불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그린 워셔는 상쾌한 숲속 향으로 누구나 편안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환경부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것은 물론 발수력 및 코팅 효과까지 뛰어나 더욱 안심하고 맑고 깨끗한 시야를 확보 수 있습니다.

 

에탄올 워셔액


 

자동차 관리


불스원 에탄올 워셔액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에탄올 워셔액의 휘발성분이 차 내로 유입되지 않도록 자동차 공조기는 내기순환모드로 전환해주세요. 그다음 자동차 보닛을 열어 워셔액 주입구 뚜껑을 열어주세요. 워셔 탱크에 기존에 사용하던 워셔액이 남아있다면 모두 사용하고, 제품을 워셔액 주입구를 통해 가득 채워주세요. 에탄올 워셔액 분사가 끝나면 자동차 창문을 모두 열어 1~2분간 환기시킵니다.


 

자동차 관리


운전 중 시야 확보를 위한 필수품, 불스원 에탄올 워셔액을 사용하고 안전운전하세요!

 

에탄올 워셔액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