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전에는 자동차 엔진 관리 필수!

2019. 7. 31. 07:00


자동차 엔진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휴가철이 되면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 오래도록 운전하는 일이 많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운전자는 물론, 자동차에도 무리를 주는 것이 장거리 운전이니 만큼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운전자라면 미리미리 자동차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겠죠? 특히 자동차 동력의 핵심인 엔진은 더욱더 철저하게 관리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도와주는 불스원의 엔진 관리 필수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거리 운전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산이나 바다로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에 즐겁기도 하지만, 소중한 자동차에 무리가 가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여름 휴가철


사랑하는 사람과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사전에 자동차 관리는 필수입니다. 흔히 여름철 자동차 관리라고 하면, 타이어 공기압 체크, 에어컨 필터 교체 등을 떠올릴 텐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자동차 엔진 관리입니다. 



여름 휴가철


특히 여름 휴가철에는 평소보다 자동차 엔진에 대한 꼼꼼하고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뜨거운 열기에 차량이 오래도록 노출되다 보면 엔진 손상 위험이 커지는 것은 물론, 고속도로의 정체 현상으로 자동차가 가다 서기를 반복해 엔진에 지속적인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엔진에 무리가 가는 상황에서 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다면, 갑작스러운 고장이나 이상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블랙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불스원의 엔진 관리 필수품! '불스원샷 블랙''불스파워 엔진코팅제' 입니다.



불스원샷


불스원샷 블랙은 엔진의 성능을 떨어뜨리는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불스원만의 듀얼부스터 기술로 주행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또한 연료 연소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때를 제거해 연비저하, 출력감소, 노킹발생, 배기가스 등의 문제들을 감소시킵니다. 가솔린 엔진에 첨가된 GDI 부스터와 옥탄부스터, 디젤 엔진에 첨가된 CRDI 부스터와 세탄부스터는 세정력을 높이고 불완전 연소를 줄여 출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불스원샷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는 엔진 내부 실린더와 피스톤 사이에 코팅막을 형성해 엔진 내벽을 보호합니다. 엔진 손상의 원인인 초기 시동 시의 마찰과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개선해 엔진의 소음 감소 및 출력 향상, 승차감 개선, 엔진 노후화 방지 등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엔진 성능 개선에 효과적인 유기 몰리브덴(AOMC)와 나노 풀러렌 성분으로 2중 코팅되어 엔진을 더욱 강력하게 보호해주며,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불스원의 엔진 관리 필수품, 불스원샷 블랙과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길 되시기를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