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실내 및 에어컨 냄새 제거는 살라딘 탈취 훈증캔으로 해결!

2019. 7. 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더운 여름 날씨 때문에 내 차 관리도 신경써야 하는 것들이 많아졌습니다. 더러운 차량 내외부는 청소하면 되지만, 높은 실내 온도와 습기로 인해 자동차 내부에 불쾌한 냄새가 진동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럴 땐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냄새에 사용하면 좋은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추천합니다. 에어컨·히터용과 차량실내용,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살라딘 탈취 훈증캔의 사용법부터 효과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불쾌한 냄새! 어떻게 해결할까?


찌는 듯한 무더위 속, 피신을 하듯 자동차에 올라 에어컨을 작동시켰는데 깊은 곳부터 올라오는 불쾌한 냄새 때문에 오히려 더 힘들었던 경험이 있나요? 청소나 환기로는 해결되지 않는 이런 쾨쾨한 냄새는 차량용 탈취제를 사용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베이킹소다의 탈취 성분이 적용된 미세한 연기 입자가 차량 내부 곳곳에 가득 차면서 탈취 및 방향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PCMX 5가지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고,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지긋지긋한 자동차 실내 냄새를 향기롭게 바꾸는 방법


살라딘 탈취 훈증캔 차량실내용은 세 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냄새제거와 방향에 탁월한 차량실내용은 숲속향, 민트향, 쿨아쿠아향의 세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만약 흡연을 하는 운전자라면 곳곳에 스며든 담배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담배냄새제거용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SUV 차량을 모는 운전자는 SUV 전용 제품을 사용하면 어떨까요?

 



살라딘 탈취 훈중캔 차량실내용의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차량 시동을 끈 상태에서 용기의 필름을 제거한 후 뒷좌석 바닥에 놓습니다. 그 다음 동봉된 물 파우치를 뜯어 캔과 용기 사이 공간에 모두 붓고, 문을 닫습니다. 연기가 피어오르고 약 10분이 지나면 제품을 치운 후 충분히 환기합니다. 환기를 할 때는 공기 통풍구 및 순환장치를 외기 상태, 전면 방향, 풍량 최대로 가동하면 더 좋습니다. 또한 제품을 시트 위에 놓고 사용하거나, 캔 위쪽으로 물을 붓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자동차 에어컨 냄새를 완벽 제거하는 방법


여름철 에어컨 작동 시 꿉꿉하고 불쾌한 냄새가 올라온다면 그때가 바로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히터용을 사용할 때! 숲속향, 민트향, 무향 세 가지 향기 중 원하는 것을 골라 냄새 제거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히터용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차량 시동을 건 상태에서 AC 버튼을 OFF 상태로 놓습니다. 그 후 공기 통풍구 및 순환 장치를 내기 순환, 전면 방향, 풍량 최대로 설정합니다. 이때 내부 온도 설정은 여름에는 낮게, 겨울에는 높게 설정하세요. 그다음 용기의 필름을 제거한 후 조수석 바닥에 놓은 후 동봉된 물 파우치를 뜯어 캔과 용기 사이 공간에 모두 붓고 문을 닫습니다. 연기가 피어오르고 팬을 가동한 상태에서 약 10~15분이 지나면 제품을 치운 후 충분히 환기합니다. 환기를 할 때는 팬을 계속 작동시켜야 하는 것,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살라딘 탈취 훈증캔 차량실내용과 에어컨·히터용의 효과와 사용방법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사용 목적이 다른 만큼, 사용법도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으니 안내된 가이드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 요즘, 오랜 시간동안 자동차 안에 있어야 하는 일이 많습니다. 그런 만큼 자동차 탈취를 통해 실내를 냄새 없는 산뜻한 공간으로 탈바꿈 시켜보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