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휴가철 고속도로에서 유용한 차량용품 BEST 3

2019. 7. 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바캉스의 계절을 맞이해 가까운 피서지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 산으로 바다로 떠나는 자동차들로 인해 고속도로 정체 현상이 심해집니다. 꽉 막힌 고속도로는 보는 것만으로도 운전자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데요. 그럴 때일수록 이러한 상황을 견딜 수 있게 도와주는 차량용품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휴가철, 꽉 막힌 고속도로에서 사용하면 유용한 차량용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을 편하게, 초강력 겔 크롬샤인 거치대

차량용품


운전을 할 때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스마트폰이 아닐까요? 길을 안내하는 내비게이션과 지루한 운전을 음악으로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 스마트폰! 이 중요한 기기를 안전하면서도 단단하게 고정시켜주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장거리 운전 필수품입니다.


불스원 초강력 겔 크롬샤인 거치대강력한 겔 패드로 유리나 대시보드 위에도 부착이 가능하며 조그셔틀 고정 방식으로 패드 부착면이 더욱 단단하게 고정됩니다. 또한 고정된 스마트폰을 운전자나 동승자에 맞춰 상하좌우 각도 조절과 360도 회전을 시킬 수 있으며, 가로폭 조절로 아이폰부터 갤럭시 노트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장거리 주행 필수템, 2in1 양면 IQ급속충전기

급속충전기


고속도로 혼잡으로 장시간 운전을 하고 있을 때 갑자기 스마트폰 배터리에 빨간 불이 들어온다면? 이때, 빠르게 배터리를 완충시켜주는 급속충전기가 있다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2in1 양면 IQ급속충전기는 충전기 하나로 안드로이드, 아이폰, 태블릿 등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디바이스에 따라 최적화된 전류로 급속충전을 지원합니다. 또한 1m 길이의 넉넉한 케이블 선으로 뒷좌석에 앉은 사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품



안전운전을 위한, 밸런스온 시트

자동차 시트


오랜 시간 운전을 하다 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운전 자세가 흐트러질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운전자의 잘못된 운전 자세는 허리와 어깨, 목 등의 통증을 유발하고 운전 집중력을 흐리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는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골고루 분산시켜 오래 앉아도 편안한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입니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설계되어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허리와 골반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지지해줍니다. 오래도록 편안하고 바른 자세 유지를 도와주는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가 있으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휴가길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급속충전기



지금까지 휴가철 고속도로에서 유용한 차량용품 세 가지를 소개했는데요. 이러한 차량용품들을 마련하여, 이번 휴가 때 알차게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