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셀프차량용품을 마련하는 당신에게! 불스원 추천 제품 BEST 5

2019. 6. 24. 09:13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셀프 차량 관리의 첫걸음을 내딛기 위해서는 내 차를 가꿀 수 있는 제품을 먼저 마련하면 좋겠죠? 불스원의 차량용품은 종류가 다양하여 초심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상황별 혹은 시즌별로 필요한 제품들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특별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 있습니다. 오늘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차량을 관리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불스원 인기 제품 BEST 5를 소개합니다.

 

 

불스원 추천 제품 BEST 5


1. 크리스탈 듀얼 코트

불스원 크리스탈 듀얼 코트는 자동차 도장면의 코팅 효과는 물론, 사용할수록 깊어지는 광택 효과 그리고 발수 성능 및 오염 방지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거품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도장면의 미세한 스월마크와 스크래치까지 커버하는 뛰어난 성능을 가졌습니다.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 깨끗하게 반짝이는 자동차로 드라이빙을 하고 싶다면 크리스탈 듀얼 코트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2.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

엔진 관리는 차량관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엔진에 쌓인 카본때를 제거해주는 불스원샷과 더불어 엔진 마모를 방지하고 보호해주는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은 엔진 마모 방지는 물론, 엔진오일의 누유를 방지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는데요. 유기 몰리브덴(AOMC)와 나노 풀러렌 성분이 함유된 불스파워로 엔진을 코팅하여 더욱 향상된 엔진 성능을 경험해보세요!

 


 

 


3.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

여름 장마철 운전에 가장 필요한 아이템은 바로 자동차 유리창의 시야를 깨끗하게 해주는 발수코팅제품이 아닐까요?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은 유리창을 코팅하여 비가 많이 내려도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도록 돕습니다. 비가 오는 날, 발수코팅이 필요한 부분에 원을 그리듯 빠르게 분사해주면 간단하게 사용 끝! 여름맞이 차량용품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4.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불스원 방향제 중에서도 가장 인기 많은 향 4종을 모아서 통풍구 고정형으로 재구성한 베스트 컬렉션입니다.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은은한 향기를 담은 컴팩트한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차량 내부뿐만 아니라 사무실, 서재 등 다양한 장소에 비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는 한번 코팅으로도 타이어의 깊은 광택감을 지속하고 보호해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타이어의 변색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어 새 타이어 같은 느낌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어코트를 사용한 뒤, 세차를 여러 번 진행해도 광택 코팅막이 쉽게 지워지지 않고 타이어 노화방지제가 첨가되어 타이어의 갈라짐도 예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인기있는 불스원 차량관리 필수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모든 제품을 오는 625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2시간마다 진행되는 네이버 브랜드 데이 100원딜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나에게 꼭 필요한 차량 관리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크리스탈 올인원 퍼펙트샤인+크리스탈 아이언리무버+크리스탈 코트 플러스+극세사타월까지!

한 세트에 만나볼 수 있는 불스원 홈쇼핑 제품 구매하고 싶다면?

▶바로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