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2019 몽골랠리 후원팀 사전 교육 현장에 가다!

2019. 6. 2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3, 불스원이 함께하는 2019 몽골랠리에 참가할 후원팀 모집을 시작으로 5월에는 몽골랠리 후원팀 협약식까지 진행했었는데요. 어느덧 시간이 지나 2019 몽골랠리 후원팀 동편맥오명백한놈들이 몽골랠리를 위해 떠날 시기가 임박했습니다! 불스원에서는 후원팀들을 위해 지난 613, 불스원 프라자에서 몽골랠리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차량 관리법과 영상 콘텐츠 제작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는데요. 그 뜨거웠던 교육의 현장을 함께 볼까요?

 

 

몽골랠리의 아름다운 기록을 위한 영상 콘텐츠 교육!


2019 몽골랠리 후원팀 동편맥오와 명백한놈들! 두 팀 모두 그 어느 팀보다 영상 제작에 대한 열정이 가득했는데요. 좋은 기록물을 위해서는 좋은 장비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찍느냐가 촬영 결과물을 좌우합니다. 불스원에서는 후원팀을 위해 최초로 영상 촬영 교육을 진행했는데요. 이번 2019 몽골랠리 영상을 제작을 담당하는 영상 감독님이 직접 강연을 하며, 영상 제작 꿀팁을 전수해주었습니다.




이 밖에도 각 팀이 가지고 온 영상 장비를 직접 보고, 가장 적절한 장비 세팅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는데요. 특히 동편맥오팀이 가지고 온 드론 장비는 직접 밖에서 시연하며, 드론 조작 방법부터 초보자를 위한 촬영 팁까지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안전한 랠리를 위한 차량 점검 교육


사전 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차량 점검 교육입니다. 자동차 관리는 물론, 자동차 고장 및 안전사고에 대처하는 방법을 미리 학습하는 것은 몽골랠리에 참가하는 후원팀의 랠리 완주는 물론 안전과도 직결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사전 교육은 일반 소비자는 물론, 자동차 전문가에게도 기술교육을 실행하고 있는 불스원 기술교육팀의 이원기 대리님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자동차의 핵심인 엔진룸부터 타이어, 와이퍼 등의 점검, 그리고 랠리 중 일어날 수 있는 긴급한 사고에 대처하는 팁까지! 빠짐없이 교육이 진행되었는데요. 후원팀들은 각자 직접 타이어와 와이퍼도 교체해보고, 엔진룸을 살펴보며 자동차 점검에 대한 다양한 내용들을 체득했습니다.




사전 출발 준비도 잘 되어 있고 열정이 가득한 후원팀이 모였던 만큼, 정말 랠리에 필요한 실용적인 질문과 답변이 많이 오고 갔던 교육 현장이었는데요. 이러한 모습에 감동을 받은 영상 감독님과 불스원 이원기 대리님은 교육 외 시간에도 계속 후원팀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새로운 정보와 팁을 공유해주었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몽골랠리 출발뿐! 랠리 완주도 중요하지만, 가장 우선해야 할 것은 바로 안전이기 때문에 불스원은 몽골랠리 출발지인 체코에서 후원팀들의 차량을 최종 점검할 계획인데요. 끝까지 안전하고 즐거운 랠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2019 몽골랠리 후원팀의 이야기가 더 궁금하다면?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