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여름철 셀프세차 간편하게 하려면? 초간편 세차법!

2019. 6. 1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과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여행을 떠나기 전, 먼지와 벌레 등으로 더러워진 자동차는 말끔하게 청소하는 게 좋겠죠? 하지만 무더운 날씨에 오랜 시간을 세차에 투자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오늘 불스원 케미지침서를 통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셀프 세차용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


세차와 광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물 없이 간편세차'와 각종 벌레의 흔적을 완벽하게 지워주는 '버그크리너'! 이 제품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무더운 여름날 간편하고 만족스러운 셀프 세차를 돕는 제품이라는 것인데요. 소중한 자동차에 묻은 오염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오늘의 환상 케미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셀프세차


물 없이 간편세차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셀프 세차용품입니다. 한 번의 사용으로 왁스, 광택, 코팅, 발수와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자랑하는 제품인데요. 차량 도장면의 오염물질 제거는 물론, 스월마크를 줄이고 스크래치를 최소화하는 역할도 합니다. 물 없이 간편세차는 차량 도장뿐만 아니라 휠과 유리창 등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입니다.



버그크리너


그렇다면 여름철에 자동차로 달려드는 벌레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동차 도장면 곳곳에 남은 벌레 흔적을 오래도록 방치하면 도장면이 부식될 수 있어 즉시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 효소를 이용하여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 등의 오염물질을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불스원

자동차세차용품


물 없이 간편세차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세차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제품을 도장면에 분사하고 부드러운 타월로 닦아주면 끝! 물 없이 간편세차와 함께라면 10분 안에 새 차처럼 깨끗해진 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불스원



불스원


소중한 자동차가 벌레들의 습격을 받았다면? 버그크리너를 오염 부위에 적당량 분사한 뒤 약 30초 후 깨끗한 천을 이용해 닦아주세요. 오염물이 오래도록 방치되어 잘 닦이지 않는다면 이 과정을 반복해 작업하면 됩니다. 


버그크리너


여름철 필수 자동차 세차용품 물 없이 간편세차 & 버그크리너로 휴가 전 간편하게 내 차를 관리해보세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