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샷을 20년전 가격으로! 불스원샷 빼go빼go 캠페인

2019. 6. 1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관리를 실천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안전한 주행을 위해 자동차의 소모품을 교체하고, 정기적으로 셀프 세차를 하며 차량 내외부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방법 등이 있죠. 하지만 자동차의 심장이자 핵심인 엔진 관리가 내 차 관리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까맣게 쌓여버린 엔진 때는 엔진 기능을 저하시키는 주요 원인이 되기 때문에 깨끗하게 제거해줘야 합니다. 그럴 때 바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주입하면 아주 간편하고 확실하게 엔진 때를 뺄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구매하go, 차의 때도 빼go!


1997년 출시된 이래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불스원샷!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엔진 때를 빼는 불스원샷 스탠다드를 가격을 확 빼버린 20년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gogo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gogo 젠가 게임 이벤트

6월 한달간 전국 주요 마트에서 불스원샷 젠가 게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불스원샷을 구매하면 젠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는데요. 불스원샷 박스로 만든 젠가 빼기에 성공하면 다양한 불스원 제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 불스원샷 클린 서비스

클린 서비스는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주유소에서 진행됩니다. 불스원샷 클린 서비스는 차량의 사이드 미러를 깨끗하게 세정하고 실내의 휴지를 제거, 타이어 광택 케어 등 차량을 쾌적하게 변신시켜주는 케어 서비스 인데요. 불스원샷을 구매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차량 케어 서비스와 추억의 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니 불스원샷 클린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불스원샷 빼gogo 캠페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레트로풍 한정판 불스원샷! 1997년 출시 가격인 10,000에 오늘부터 6월 한달간 전국 주요 마트와 고속도로 휴게소 주유소 등 빼gogo 캠페인이 진행되는 곳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정판 불스원샷은 불스원샷 스탠다드와 성분, 성능이 동일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