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자동차 와이퍼 교체, 어렵지 않아요! 2019년 5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19. 5.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며 여름 맞이 차량관리에 힘쓰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특히 자동차 와이퍼부터 교체부터 세차, 장마철에 대비하는 위한 차량용품 등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이번 5월 러브마이카 어워즈를 주목해주세요!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신 러브마이카 어워즈 선정자 분들의 리뷰를 통해 차량관리 방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퍼에 새로운 날개를 장착한 것 같은 느낌이에요! - 영영이 님



어느 순간부터 차량의 전면 유리가 깨끗이 닦이지 않는 것 같고, 와이퍼의 작동이 부드럽게 느껴지지 않았다는 불스원 유저 영영이님! 광고에서 봤던 레인OK 와이퍼가 눈에 띄어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영영이님은 운전석 와이퍼부터 조수석 와이퍼까지 차근차근 사용방법에 맞춰 쉽게 교체하셨는데요. 불스원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장착한 후, 10초간 성능을 테스트해보니 거울처럼 깨끗해진 전면 유리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일반 와이퍼와 다른 커버 일체형 관절 구조로 차종 및 유리 곡면에 관계없이 강한 밀착력을 보여주며, 장기간 사용에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블레이드에 그라파이트 코팅이 처리되어 스윙이 부드럽습니다. 강한 밀착력으로 부드럽고 깨끗한 닦임을 자랑하는 불스원의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경험해보세요!


불스원 유저 영영이님의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리뷰 보러가기




흠집들이 거의 다 사라졌어요! - 쩡스리 님



최근 후진 주차를 하다가 주차장 벽면에 부딪혀 차에 스크래치가 생긴 불스원 유저, 쩡스리님! 새하얀 차량에 굵게 난 흠집을 보며 마음이 아프셨다고 하는데요. 쩡스리님은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로 직접 시공에 나섰습니다. STEP1 굵은 흠집 제거부터, STEP2 미세 흠집 제거, 마지막으로 STEP3인 광택 복원까지 극세사 타월에 제품을 소량 묻혀 가볍게 문질러 주었는데요. 흠집이 사라지는 기적 같은 순간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이렇듯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 미니키트는 잔긁힘은 없애고 광택은 그대로 유지시켜줍니다. 3단계 시공으로 굵은 흠집부터 미세한 흠집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데요. 이는 연마제 성분이 들어있는 컴파운드가 자동차의 도장면을 갈아 흠집을 없애기 때문에 단계별로 사용하는 것이 옳습니다. 

페인트 자국이나 녹까지 제거 가능한 STEP1 (굵은 흠집용), 차량의 미세한 스크래치나 스월마크 제거가 수월한 STEP2(미세 흠집용), 차량의 사라진 광택을 찾아주는 STEP3(광택 복원용)까지 어느 하나 놓을 수 없는 완벽한 구성이죠. 깨끗한 차량 외관을 유지하고 싶다면, 소용량 사이즈로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한 3스텝 컴파운드 미니 키트를 경험해보세요!



가족이 탐내는 그라스 디퓨저! - 2001duswl 님



평소 불스원 제품을 사용하는 2001duswl님은 새로 나온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의 ‘애플사이다’ 향을 구매하셨는데요. 집안 거실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애플사이다의 상큼한 향을 추천하셨습니다. 특히 애플사이다의 향 노트 중 머스크 베이스가 마음에 쏙 든다고 전해주셨는데요. 자녀 분도 애플사이다의 향이 마음에 들었는지 거실에 놓여 있던 디퓨저를 본인의 방으로 가져갔다는 일화도 소개해주셨습니다.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는 깔끔한 외관 디자인과 더불어 간편한 사용법, 그리고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자랑합니다. 차량용 디퓨저로도 손색없지만, 사무실이나 집 등 향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은데요. 자연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퍼지는 고급적인 향이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 시켜주죠. 특히 그라스 디퓨저 애플사이다는 그린애플의 은은한 사과향과 사이다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발랄하고 상큼한 향을 담았습니다. 그린애플과 프리지아 향의 탑노트, 장미와 은방울꽃의 미들노트,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는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애플사이다'는 싱그러운 날씨에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뿌리기만 하면 되는 초간단 발수코팅제! - run_free1411 님



차량용품을 구입하러 마트에 방문한 run_free1411님은 레인OK 발수코팅제를 처음 접하셨는데요. 차량의 전면 유리에 제품을 흔들어 분사하는 간편한 시공만으로 효과를 보았다고 전해주셨습니다. 특히 비가 쏟아지는 날씨에 운전을 해보니 운전 경력 12년 만에 신세계를 경험하셨다고 하는데요. 빗방울이 유리 위에서 맺히지 않고 날아가 빗길 운전 시 시야가 선명했던 경험을 공유해주셔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은 빗길 운전 시 시야를 선명하게 해주는 발수코팅제인데요. 강력한 분사력으로 3초 만에 유리발수코팅 되어 사용이 편리하며, 야간 전 시 사이드미러나 후면 유리의 시야 확보에도 효과적입니다. 특히 승용차 기준, 시속 60km/h 이상 주행 시 빗물 튕김 효과가 더욱 커져 시야가 한층 더 깨끗해짐을 경험할 수 있죠. 다가오는 여름, 장마철이 걱정된다면 불스원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으로 빗길 운전의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보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