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흠집 제거에 좋은 원스톱케어, 올인원 퍼펙트샤인!

2019. 5. 16. 07:00

자동차흠집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화창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드라이브를 떠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여행 전 꼼꼼한 준비가 필요한 것처럼 자동차도 떠나기 전 차량관리가 필요합니다. 얼룩과 흠집이 가득한 차량은 자칫 나들이 기분을 망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자동차 관리를 위해 나들이를 미룰 수도 없는 일! 그래서 오늘은 쉽고 빠르게, 깨끗한 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돈패닉 메뉴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자동차 도장면의 흠집 제거부터 코팅, 광택, 발수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불스원 올인원 퍼펙트샤인은 세차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제품을 세차 전에 사용하면 차체에 묻어 있는 오염물로 또 다른 흠집이 발생할 우려가 있기 때문이죠.

 

발수코팅

세차를 끝냈지만, 잃어버린 자동차의 광택과 감추고 싶은 잔기스들은 그대로일텐데요. 이를 완벽하게 해결해줄 불스원 올인원 퍼펙트샤인을 준비합니다. 우선, 제품이 잘 섞이도록 올인원 퍼펙트샤인의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준 뒤 동봉된 극세사 타올에 소량을 묻혀 필요한 자동차 도장면에 사용해 주세요.


불스원 올인원 퍼펙트샤인은 차량 도장면에 간편하게 문질러 작업하면 되지만, 얼룩이나 흠집에 따라 효과적인 클리닝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차량에 있는 잔기스 제거 시 타올을 쥔 손에 약간의 힘을 주어 잔기스와 직각 방향으로 겹치듯 상하로 닦는 것을 반복하면 됩니다스월마크나 페인트 자국 등의 제거 작업은 타올을 원을 그리듯 겹치면서 가볍게 문질러 주면 완성!


발수코팅

자동차의 오염이나 얼룩 등을 제거하였다면 깨끗한 천을 이용해 제품을 사용한 부분을 닦아줍니다. 올인원 퍼펙트샤인은 사용할수록 코팅의 효과가 강화돼 강력한 발수 코팅뿐만 아니라 깊고 선명한 광택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봄나들이 전 불스원 올인원 퍼펙트샤인으로 손쉽게 차량을 관리하여, 더욱 즐거운 드라이빙 되시길 바랍니다.


▶ 완벽한 자동차관리, 올인원 퍼펙트 샤인에 대해 궁금하다면?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