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자동차 유막제거, 혼자서도 관리할 수 있어요!

2019. 2. 27. 07:00

자동차 유막제거, 혼자서도 관리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추운 겨울을 지나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봄. 겨우내 관리에 소홀했던 차량을 본격적으로 관리하기 앞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이 바로 ‘안전’인데요. 안전운전의 기본은 바로 깨끗한 시야를 확보하고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물 때, 기름때, 각종 코팅 잔여물로 뿌연 유막이 생겨 답답하거나 차량에 쌓인 먼지, 각종 오염물질로 인해 공기가 꿉꿉하게 느껴진다면 차량용 전문 제품을 이용해보세요.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선정되어 제품 리뷰를 남겨주신 분들과 함께 안전한 시야 확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유막제거의 드라마틱한 효과를 경험했어요! - 유니유니 님


자동차 유막제거, 혼자서도 관리할 수 있어요!


겨울철 미세먼지와 각종 이물질로 오염된 자동차 전면 유리! 이렇게 오염된 자동차 전면 유리에는 '유막'이 발생하여 운전자에게 불편함을 주는데요. 유막은 물과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 때, 기름때, 각종 오염 및 코팅 잔여물을 뜻합니다. 불스원 유저 유니유니님은 오랜만에 세차를 하며 셀프 유막 제거에 도전하셨습니다. 사용 및 보관이 간편한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을 사용해 차량 전면 유리의 유막을 제거했고 그 결과 드라마틱 한 효과를 경험했다고 전해주신 유니유니님! 튼튼한 팔만 있다면 언제든 셀프 유막 제거가 가능하다는 의견을 남겨주셨습니다.


자동차 유막제거, 혼자서도 관리할 수 있어요!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작업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시야를 방해하는 유막을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특히 뿌연 유막으로 운전 시 시야가 방해되거나, 와이퍼가 잘 닦이지 않고 소음이 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막을 제거해주면 좋은데요. 유막을 3개월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제거하면 시야가 깨끗해져 안전운전에 도움을 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차량의 선루프, 우측도어 유리, 자동차 후면 유리, 좌측 도어 유리와 욕실 거울의 찌든 때나 물 때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유막이 생길 수 있는 곳이라면 이지그립을 통해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운전 중 난반사나 빛 번짐이 생길 때 사용해도 좋은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자동차 유막제거, 혼자서도 관리할 수 있어요!




훈증캔 하나로 꿉꿉한 차량냄새가 전부 없어졌어요! - 메로나 님


자동차 유막제거, 혼자서도 관리할 수 있어요!


겨울철 차량의 히터를 많이 사용했거나 추운 날씨로 인해 잦은 환기를 하지 못했다면, 차량 내부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 쾌적한 공기를 사수해주세요. 평소 차량 내부에서 나던 꿉꿉한 냄새가 신경 쓰였던 메로나 님은 제품 패키지에 적힌 사용방법 및 사용이 용이하도록 디자인 된 제품 패키지에 대해 리뷰해주셨는데요. 특히 간단한 사용 방법을 통해 불쾌한 실내공기를 제거 한 실내 공기가 만족스럽다는 의견을 전했습니다.


자동차 유막제거, 혼자서도 관리할 수 있어요!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탈취력이 뛰어난 베이킹 소다를 이용해 차량 실내의 컨디션을 관리해주는데요. 특히 몸에 해로운 발암 성분, 환경호르몬 성분 등인 CMIT/MIT, PCMX, 포름알데히드, 프탈레이트 5종, 파라벤 4종의 5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려면 차량 시동을 켠 상태에서 AC 버튼을 OFF로, 풍량은 최대, 방향은 전면 방향, 공기 순환 방향은 내부 순환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은데요. 내부 온도는 여름엔 낮음으로, 겨울엔 높음으로 설정하면 에바포레이터(차량 안으로 들어오는 공기를 냉각시켜주는 장치) 깊숙한 곳까지 훈증캔의 연기가 침투하여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에어컨∙히터 필터에 발생하는 곰팡이 냄새, 꿉꿉하고 눅눅한 냄새를 제거해보고 싶다면 메로나님처럼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실내 미세먼지 테스트 결과가 좋네요! - 기즈모 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에 대한 경각심이 각광받는 이때. 다가오는 봄에는 몰려오는 미세먼지와 봄 철 알러지유발 물질에 대비해야하는데요. 특히 차량 내부에 쌓인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들은 차량에 탑승한 운전자와 동승자들의 호흡기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더욱 신경써야합니다. 가족과 함께 차량을 이용하는 불스원 유저 기즈모님은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의 사용전∙후를 비교하기 위해 차량에 미세먼지 수치 측정기기를 놓아 실험에 나섰는데요. 기존 필터 사용 전 실내 미세먼지 수치는 11-12였지만,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 교체 후 실내 미세먼지가 1까지 떨어지는 결과를 공유해주셨습니다. 기즈모님은 덧붙여, 저렴한 금액 대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는 의견을 주셨는데요.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는 고효율 원단(E11급)을 사용하여 초미세먼지를 97%이상 차단할 뿐만 아니라 천연 유래 폴리페놀 성분으로 알러지 유발 물질을 억제해줍니다. 특히 알러지 원인 물질은 차량 외부와 내부에 동시다발적으로 유입되어 발생하기 때문에 단순히 환기만으로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환절기마다 콧물, 재채기가 심하거나 가족 또는 반려동물과 함께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