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자동차 미세먼지 제거해요

2019. 3. 6. 07:00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나날이 심각해지는 미세먼지로 이제 삼한사온이 아닌 삼한사미의 시대라고 있을 정도입니다. 특히 얼마 초미세먼지가 최고 농도를 기록해 정부에서는 사흘 연속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했었죠. 이런 초미세먼지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공기청정기


우리의 호흡기 통해 신체에 유입된 초미세먼지는 코나 기관지에서 걸러지지 않아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등 부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특히 초미세먼지는 사람의 후각신경구를 통해 신체의 일부인 뇌로 들어갈  있고, 이 경우 뇌에 손상을 주거나 염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초미세먼지는 사람의 혈관을 통해 이동하고 자율신경계 기능 이상, 동맹경화증 약화 등 심각한 건강 악화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미세먼지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외부의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해 마스크를 쓰거나 수분을 섭취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름의 대처를 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밀폐된 실내 공간에서는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좋을까요? 우리가 집 다음으로 자주 머무르는 자동차! 차량의 실내는 황사, 미세먼지, 매연가스, 담배 연기 등의 오염물질로 있습니다. 차에 탑승하면 눈이나 코가 간지럽거나 콧물이나 재채기가 나오는 것도 때문이죠.




자동차 내부에 쌓인 미세먼지와 불쾌한 공기는, 창문을 열어 환기시키면 없앨 있을까요? 지금같이 연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는 NO! 창문을 열어 공기를 환기 시킬 경우  안의 초미세먼지는 130, 미세먼지는 90 급증하기 때문에 자동차 공기청정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자동차공기청정기

 

입자가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필터가 장착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H13 헤파 원단을 적용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5% 이상 제거합니다. 또한, 미환경보호청의 허가를 받은 항균막코팅을 통해 99.9% 항균효과를 자랑하는데요. 빠르고 강력한 공기 청정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라면, 망설일 필요가 없겠죠?



불스원 자동차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스마트 센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는 실시간으로 공기 질을 체크해 제품 전면의 LED 바의 색상을 통해 '좋음, 보통, 나쁨' 3가지로 표시해 운전자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스마트 오토 기능 작동 시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해 맞춤형 케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차량에 시동을 걸면 작동하는 자동 ON/OFF 기능과 운전자의 이전 사용 패턴을 기억해 작동하는 사용자 최적화 기능을 갖춘 스마트한 차량용공기청정기!



자동차공기청정기


순간 쉬며 말하는 공간! 무엇과도 바꿀 없는 소중한 나와 우리 가족의 호흡기 건강을 생각한다면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주세요. 주행 시 걱정되는 차량 내 미세먼지,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으로 똑똑하게 해결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