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발렌타인데이 선물, 초콜릿과 함께 선물하면 좋은 자동차용품 BEST 3

2019. 2. 12. 07:00

발렌타인데이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달콤한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달하는 날입니다. 특별한 날인만큼, 초콜릿만 선물하기에는 아쉬움이 느껴진다면? 발렌타인데이 로맨틱한 자동차 데이트를 위한 자동차용품을 함께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더욱 특별하고 달콤한 발렌타인데이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초콜릿과 함께 선물하면 좋은 자동차용품 BEST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 그라스 디퓨저

그라스 디퓨저


달콤한 자동차 데이트를 위해 로맨틱한 향은 필수입니다. 그러나 머리가 지끈거릴 정도의 강한 향은 오히려 거부감이 들어 데이트를 망칠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로 자동차를 달콤한 데이트 공간으로 변신시켜 보는 건 어떨까요? 그라스 디퓨저는 조향사의 고향으로 불리는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역사와 전통이 그대로 담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차량용 디퓨저인데요. 양면 테이프를 제품 아랫면에 부착하여 차량 내 평평한 장소에 견고하게 붙여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로 쾌적한 데이트를 즐기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반갑지 않은 미세먼지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고 있습니다. 외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자동차 내부 미세먼지 수치도 만만치 않게 높은데요. 밀폐된 자동차에서 데이트하다 보면, 목이 아프거나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지는 것도 이 때문이죠.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이런 문제를 깔끔하게 해소할 수 있습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H13 헤파 원단 적용 필터로 0.3마이크로미터 입자의 미세한 먼지도 99.95% 이상 제거해줍니다. 필터 교체와 작동 방법도 직관적이어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연인에게 선물해서 즐겁고 쾌적한 자동차 데이트를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달콤한 공간 확보,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


자동차 데이트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음료와 간식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차량용 컵홀더를 통한 공간 확보가 필수적인데요. 불스원 무빙 텀블러 컵홀더는 기존 컵홀더에 추가로 컵을 보관할 수 있어 장시간 데이트도 문제없죠. 360도 회전과 원하는 방향으로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 음료뿐만 아니라 껌이나 초콜릿 등의 간식도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유선형 스프링 고정암으로 텀블러 모양에 맞춰 밀착 고정되니 커브 길에서 음료가 쏟아질 걱정도 없답니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과 함께 선물하면 좋은 자동차용품 BEST 3! 로맨틱한 자동차 데이트를 위해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