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량 내부 공기를 쾌적하게! 미세먼지 잡는 필수차량용품

2019. 1. 2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뉴스에서는 대기 중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엔 외출을 삼가거나, 외출 시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을 권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세먼지로 인한 다양한 질환을 염려하며 외부 활동 시 마스크를 착용하는데요. 미세먼지는 우리가 외부 활동을 하는 동안 마스크, 옷, 머리카락 등 신체에 묻어 실내로도 유입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실내 미세먼지에 대처하기 위한 예방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실내 중에서도, 도로 위를 달리며 미세먼지로부터 보호받지 못하는 차량 내부의 쾌적한 환경을 책임져줄 제품을 소개합니다.



미세먼지, 흙, 모래를 단단히 잡는 카매트


차량 실내 미세먼지가 날리지 않도록 강력히 잡아주는 불스원의 신개념 카매트 ‘더스트가드’. 차량 운행 중 에어컨이나 히터를 켜면 카매트에 붙어 있던 온갖 미세먼지가 바람에 날려, 자동차 실내 전체에 부유하게 됩니다. 이 경우, 차량에 탑승한 사람들의 호흡기관을 통해 신체로 유입되어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더스트가드는 미세먼지 포집에 효과적인 원단을 사용해 에어컨, 히터 풍량에도 미세먼지와 흙, 모래 등을 단단히 잡아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자체 미세먼지 날림 방지 성능 테스트에서 초미세먼지(PM 2.5미만) 날림 방지율이 97.8%, 미세먼지(PM10 미만) 날림 방지율이 99%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일반 매트는 물론 시중에 판매되는 이중매트나 코일매트와 비교해도 높은 수치인데요. 이렇게 단단히 잡힌 미세먼지, 흙, 모래 등 카매트에 유입된 오염물질은 청소기를 이용해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고, 물 세척 시 물 빠짐 및 건조가 빨라 누구나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평소 신발에 흙, 모래 등을 많이 묻히는 아이들과 차량 이용을 함께하는 가족, 외부 활동이 많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초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에어컨·히터 필터


초미세먼지는 직경 2.5μm 이하의 아주 작은 먼지로 사람의 눈에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초미세먼지는 미세먼지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사람의 기도에서 걸러내지 못해 심장질환과 호흡기 질병 등을 일으키는 주범이기도 한데요. 한국에 있는 운전자들의 하루 평균 운행시간이 2시간, 주행거리가 46km임을 봤을 때, 차량을 자주 이용한다면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하여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초미세 집진 필터는 초미세먼지를 99% 이상 제거할 수 있는 E12급 초고효율 원단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Microfiber 원사의 촘촘한 구조로 이루어진 원단으로 미세먼지 제거효율을 한층 강화했고, 필터 내부 세균에 대한 99.9%의 향균 효과를 자랑합니다.


 ▶에어컨∙히터필터 초간단 셀프교체법!



차량 실내 공기를 맑게 정화하는 공기청정기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날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스마트한 기능과 편의성을 자랑하는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의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는 0.3μm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하는 H13급 헤파필터 원단을 적용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량 내 오염된 공기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통과하여 맑은 공기로 정화되는데요. 차량에 유입된 미세먼지나 불쾌한 냄새가 제거되어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필터의 교체 시기가 가까워졌을 때는 제품 상단의 붉은색 LED 점등이 알림 기능을 작동합니다. 이 경우 제품 뒷면의 커버를 열어 필터의 오염 정도를 확인한 후 교체할 수 있는데요. 이렇듯 사용방법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기능까지 갖춘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싶은 분들, 차량의 쾌적한 공기를 유지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을 걱정하지만, 정작 차량 내부의 환경은 신경 쓰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누구보다 가족의 건강, 호흡기 질환의 건강을 신경 쓴다면 불스원 미세먼지 방지 제품들을 이용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