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워너

자동차관리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2018 불스워너 활동 총 결산!

2019. 1. 8. 07:00

자동차관리 확산 불스원 불스워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은 러브마이카(Love My Car) 캠페인을 통해 자동차 안전과 관리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불스워너, 몽골랠리 참가팀 후원, 무료 세차데이 카워시 페스타, 자동차 동호회 대상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쉽고 즐거운 차량 관리 경험을 제공하고 '내 차를 사랑하고 아끼자'는 메시지를 많은 분들과 나누고 있습니다.



자동차관리 확산 불스원 불스워너


특히 불스워너는 불스원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아껴 주시는 분들로 이루어진 소비자 그룹으로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데요. 그럼 2018년 한 해 동안 불스워너가 어떤 활동을 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불스원 제품에 대한 솔직담백한 리뷰!

자동차관리 확산 불스원 불스워너


불스워너는 단순한 브랜드 서포터즈가 아닌 불스원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는 매니아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불스워너는 이미 불스원 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이기 때문에, 불스원 제품과 차량 관리 용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고 있는데요.


불스워너는 이러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활동기간 동안 불스원의 신제품이나 시즌 주력 제품들을 먼저 받아서 체험합니다. 그리고 후에 제품을 사용하고 느낀 의견과 개선점을 솔직하게 공유하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했는데요. 이 리뷰는 불스원 블로그 불스워너가 말한다코너를 통해서도 소개를 드리고 있습니다.


 ▶불스워너가 말한다! 불스워너 추천하는 차량용품 뭐가 있을까?



불스워너, 러브마이카를 말하다

자동차관리 확산 불스원 불스워너


내 차를 사랑하는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있는 불스워너는 본인 차량관리에만 집중하지 않습니다. 불스워너는 불스워너가 쏜다이벤트를 통해 직장동료, 친구, 가족에게 불스원 제품을 전달하고, 차량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자동차관리 확산 불스원 불스워너


불스워너는 주기적인 오프라인 모임과 온라인 활동을 통해 불스원과 직접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했는데요. 불스원이 주최하고 후원하는 다양한 행사와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식사모임 등을 통해 자동차 관리 방법과 불스원 제품들에 대한 의견 및 소식들을 교환했습니다. 이러한 불스워너의 목소리는 불스원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의 채널을 통해 공유되어 다른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불스워너가 만든 스페셜 에디션, 불스워너 에디션

자동차관리 확산 불스원 불스워너 에디션


불스워너 에디션은 불스원과 불스워너가 함께 만드는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불스워너 에디션은 자동차 관리를 어려워하는 초보 운전자를 위한 퍼스트 드라이버 키트와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세이프 드라이버 키트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불스워너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직접 선별하고 구성한만큼 더욱 의미 있는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불스워너 에디션은 곧 불스원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직접 불스워너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입니다!

 


자동차 관리 습관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러브마이카를 실천하는 불스워너! 많은 불스워너 분들이 이 활동을 통해 량 관리가 어렵지 않고,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으며 차량 관리 용품이 정말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내 차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불스워너가 될 수 있는데요. 2019년에도 불스워너 활동은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