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량용 미세먼지필터로 자동차 실내공기를 지켜주세요!

2018. 12. 1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대설이 지나고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어 찬바람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농도 짙은 미세먼지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며 최근 실내 공기, 면역력 등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데요.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때에는 외출을 자제하고, 실외 활동을 최소화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때문에 실내로 유입되는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해 창문을 닫아 놓는데요. 여러분의 자동차 실내 공기는 괜찮으신가요? 오늘은 겨울철에도 피해 갈 수 없는 미세먼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쾌적한 운전 환경을 책임지는 불스원 에어케어 3종을 소개합니다.



부의 초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


초미세먼지는 직경 2.5μm 이하의 아주 작은 먼지로 사람의 눈에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초미세먼지는 미세먼지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사람의 기도에서 걸러내지 못해 심장질환과 호흡기 질병 등을 일으키는 주범이기도 한데요. 차량을 자주 이용한다면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하여 주기적으로 관리해줘야 합니다.


불스원 초미세 집진 필터는 초미세먼지를 99% 이상 제거할 수 있는 E12급 초고효율 원단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는데요. Microfiber 원사의 촘촘한 구조로 이루어진 원단으로 미세먼지 제거효율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또한 필터 내부 세균에 대한 99.9%의 향균 효과를 자랑합니다.

 ▶에어컨∙히터필터 초간단 셀프교체법!

 



내부 공기를 한 번 더 정화!


호흡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필터의 세균으로부터 벗어났다면, 실내 공기도 한 번 더 정화해야합니다. 에어컨 히터·필터는 차량 내부로 유입되는 외부 공기를 걸러주지만, 차량의 승하차 과정에서 탑승자의 옷에 미세먼지가 묻혀 들어오는 외부요인도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제품 내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하여 미세입자 제거효율 99.5% 이상을 자랑합니다. 


또한 차량 내 탑승자가 많거나, 장거리 운전을 해야할 때, 음식물, 흡연 등으로 인해 실내공기가 탁해졌을 땐 공기 정화가 간절한데요.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실내 공기를 정화시키지 못해 불편함을 겪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에 필요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차량 내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송풍팬을 장착하여 필터의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교체 시기가 가까워졌을 땐 필터 교체 알림 LED 기능이 작동하는데요. 공기 정화는 물론 향균 효과까지 갖춘 스마트한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해주세요. 



차량 내 은은한 향기를 유지!


차량 내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공기를 정화시켰다면 차량 내 은은한 향기를 만들어주세요. 향기가 필요한 곳, 어디라도 어울리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문을 여는 순간부터 100일동 안 향긋함을 유지해주는 자동차방향제인데요. 자동차 실내의 선바이저에 설치하여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에어컨∙히터를 작동시키거나 시동을 걸지 않아도 언제나 일정하면서도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공간 활용에 좋아 차량 미관을 해치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량 내부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룹니다. 차량 선바이저(햇빛가리개) 외에도 도어포켓, 오피스, 실내 등 활용할 수 있으니 은은한 향을 즐겨보세요. 


하루 2시간 이상을 운행하고, 평균 46km를 주행하는 자동차. 여러분의 자동차 실내공기는 안전한가요? 오늘 소개해드린 불스원 에어케어 3종을 통해 미세먼지로부터 벗어나, 쾌적한 운전 환경을 만들어 건강을 지켜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