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불스원샷 넣고 자동차엔진관리, 과연 가능할까?

2018. 11. 14. 07:00

불스원샷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엔진,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엔진오일일텐데요! 하지만 엔진오일 교환만으로 자동차 엔진 관리를 모두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불스원샷과 함께 자동차 엔진 관리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관리 중 가장 중요한 엔진 관리

자동차엔진관리


새 차부터 오래된 차량까지, 엔진 관리는 자동차 관리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특히 날씨가 추운 겨울엔 엔진오일의 점도가 높아지고, 차량 시동 시 엔진 마찰과 마모가 더욱 심해지기 때문에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엔진 관리 방법으로는 자동차에 무리를 주지 않는 정속 주행, 출발 전 예열, 각종 점검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본질적으로는 엔진의 속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어야 차량을 더욱 쌩쌩 달리게 할 수 있습니다.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제거하다,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자동차 엔진은 차량의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수 천 번 이상의 연료가 폭발하는 과정을 통해 움직입니다. 이때 연소과정에서 불완전 연소 등으로 인해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속 그을림을 ‘카본 때’라고 하는데요. 카본 때가 쌓이면 차량의 출력과 연비가 나빠지고 엔진의 성능을 떨어뜨리는 등 엔진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불스원샷은 이러한 카본 때를 더욱 빠르게, 더욱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부드러운 엔진을 유지시켜줍니다.


장거리운전


불스원샷은 300℃ 이상의 고온에서도 성능을 발휘합니다. 특수 계면활성제가 카본 때를 화학적으로 분해한 후, 엔진 손상 없이 연료와 함께 연소되어 배기구를 통해 배기가스를 배출하는데요.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제품은 국내외 공인시험 기관(미국 Intertek, 영국 Tickford, ETF, 독일 TUV, 한국 KATECH, 중국 CRAES, VETC)의 100회 이상의 테스트를 통해 퇴적물 세정으로 연비 효율, 출력 향상, 배기가스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것으로 검증되었으며, 그 결과 2.4~3.9%의 출력 향상 및 휘발유 평균 2.8%, 경유 평균 2.7%, 버스 트럭 평균 4.0%로 평균 3.1%의 연비 개선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불스원샷 효과, 이제 영상으로 쉽게 확인하세요! 



자동차관리 


불스원샷 효과에 의해 인젝터(연료분사장치)의 자동차 엔진 때가 세정되면서 연료 입자가 고르고 잘게 분사되면 폭발력이 증가되어 연비와 출력이 좋아집니다. 더불어 흡기 밸브의 공기 유입이 원활해져 연소 효율을 높아지고 연비가 절감될 뿐만 아니라, 연소실 내 출력이 증가되어 부드러워진 피스톤 운동을 통해 소음은 줄고 승차감이 좋아지는 것이죠!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새 차 같은 엔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불스원샷 사용을 권장합니다.


 ▶불스원샷 이것이 궁금하다! 불스원 FAQ



내 차를 사랑하는 방법은 꾸준한 애정과 관리! 특히 내 차의 엔진을 보다 더 꼼꼼하게 점검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주기에 맞춰 관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샷프리미엄

러브마이카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