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간편하게 세차하는법,자동차세차용품 최강 조합은?

2018. 10. 22. 07:00

간편하게 세차하는법,자동차세차용품 최강 조합은?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는 나를 대변하는 또 다른 이미지라고 생각해서 더 각별히 관리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바쁜 상황에는 꼼꼼하게 셀프세차할 시간이 없는 경우도 있을 텐데요. 세차할 시간이 없어서 더러워진 자동차를 보며 마음이 불편했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세차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동차 셀프세차용품중에도 간편하게 세차할 수 있는 최강 조합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물 없이 간편세차와 크리스탈 코트 티슈는 바쁜 와중에도 깨끗한 차량의 외관을 보호할 수 있는 셀프세차용품 중 최강 조합 제품들입니다. 이 두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셀프세차장에 따로 시간을 내서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인데요. 집 앞 주차장에서 간단하게 세차하고 깨끗한 자동차의 모습으로 다시 달려보세요! 시간 절약에 탁월한 간편한 셀프세차 제품 '퍼스트클래스 물 없이 간편세차'와 '크리스탈 코트 티슈'의 케미를 소개합니다.

 

 

퍼스트클래스 물 없이 간편세차의 경우 세차는 물론 광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물 없이 세차해서 도장면에 스크레치가 날까봐 염려되시나요? 물 없이 간편세차는 도장면과 오염물의 층을 분리해 도장면에 자극없이 오염물만 닦일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또한 광택과 코팅, 발수 효과까지 있어서 매우 간편하지만, 효과는 탁월합니다. 도장면, 휠, 유리 등 자동차의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크리스탈 코트 티슈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로 많은 사랑을 받는 크리스탈 코트의 티슈 버전입니다. 셀프세차의 번거로움인 세차타월의 세척 부분이 과감히 생략되었습니다. 티슈 형식이라 빠르게 닦고 바로 버릴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고 간편합니다. 이 크리스탈 코트 티슈는 언제 어디서나 상황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셀프 유리막 코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 장점입니다.

 


※셀프 유리막코팅 크리스탈 코트, 이제 티슈로 쓴다고?


 

 

 

 

물이 필요 없는 만큼 공간의 제약이 없습니다. 사용법 또한 매우 간편한데요. 언제 어디서든 세차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물 없이 간편세차 제품을 도장면에 분사하여 부드러운 타월로 닦아주면 됩니다. 빠르고 간편한 퍼스트클래스 물없이 간편세차 제품으로 먼지 제거는 물론 광택효과까지 만나보세요!

 


▶ 물 없이 세차하는 방법으로 옳지 않은것은?


 


 

 

 

 

크리스탈 코트티슈는 총 2회분이 동봉되어 있으며, 1회 사용분으로 3매입의 티슈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리스탈 코트 티슈를 1장씩 꺼내서 1/4로 접은 후 손으로 가볍게 누르면서 원을 그리듯이 닦아내도록 합니다. 한 면씩 뒤집어 교체하면서 차량 도장면을 골고루 닦아주세요. 만약 사용 후 약간의 얼룩이 발생한다면 티슈로 얼룩 부위를 닦은 후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으면 됩니다. 이제 간편하게 물 없이 세차하고 크리스탈 코트 티슈로 간편하게 셀프 유리막코팅까지 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