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화장실 물때 제거가 자동차 세차용품으로도 된다고?!

2018. 9. 12.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셀프세차를 하다보면 자동차 트렁크에 하나둘 쌓이게 되는 각종 세차용품! 

자동차 세차용품들을 사용하다보면, 자동차에만 쓰기엔 아까운, 활용도 높은 제품들이 눈에 띕니다! 잘 고른 자동차 세차용품으로 우리집 청소까지 깨끗하게 해준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자동차에서 집안까지 모두 섭렵한 능력 있는 자동차 세차용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짝반짝 자동차를 빛나게 해주는 각종 세차용품! 셀프세차를 시작한 분들이라면 자동차 트렁크 속 다양한 세차용품을 하나씩 가지고 계시죠? 하나씩 사다보면 욕심이 나, 어느새 자동차 트렁크를 가득 차지하곤 하죠.




셀프세차용품과 함께라면 자동차 앞유리도 반짝! 자동차 도장면도 반짝! 

단순히 셀프세차장의 고압수와 거품솔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을 세차용품들이 시원하게 해결해주니, 운전자와 자동차에게는 늘 고마운 존재들입니다. 




셀프세차용품을 자동차 뿐만 아니라 우리집 화장실에도 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세차하다보면 활용도가 좋아 우리집 청소할 때 쓰면 딱 좋겠다! 라고 눈에 띄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자동차도 반짝! 우리집도 반짝! 일석이조의 효과로 깨끗해질 수 있다면 자동차 트렁크에만 놔두기엔 너무 아깝겠죠?




첫번째 운전자의 시야를 막는 자동차 유막! 우리집 화장실에도 숨어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자동차 유막은 운전자의 시야를 흐리게 하고 난반사나 빛 번짐이 생겨 주기적으로 꼭 제거해줘야 하는 필수 세차 과정 중 하나입니다. 화장실 어디에 숨어있을까요? 




아무리 닦고 문질러도 지워지지 않는 화장실 거울! 바로 화장실 거울에서 우린 유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앞유리를 깨끗하게 해주던 자동차 유막제거제로 화장실 물때 제거를 하면 어떨까요?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과 별도의 스펀지나 솔없이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이 제품과 함께 말이죠!




그 주인공은 바로 이지그립 유막제거! 자동차 앞유리 유막제거로 명성을 떨치던 이지그립 유막제거를 치약 자국이나 찌든 때, 물때로 가득한 화장실 거울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빈틈없이 골고루 문질러 깔끔하게 제거 가능한 이지그립 유막제거로 사용해보세요! 신세계를 경험하실 것 입니다. 




또한 자동차 내부와 외부의 온도차로 자주 발생하는 김서림을 화장실에서 자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샤워할 때마다 김서림으로 가득한 거울도 레인OK 김서림방지폼과 함께라면 언제나 깨끗한 거울을 볼 수 있습니다. 거품 타입으로 거울을 닦아주기만 하면 10일이상 김서림 발생을 방지해주니, 이지그립 유막제거와 환상의 짝꿍이죠?




잘 고른 자동차 세차용품으로 자동차도 우리집도 깨끗해지는 일석이조의 효과! 

물때나 찌든때로 유막제거가 필요한 곳 어디든! 김서림때문에 불편한 곳 어디든 불스원 셀프세차용품과 함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매력이 많은 이지그립 유막제거와 레인OK 김서림방지제가 여러분을 도와줄 것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