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빗길운전 유리발수코팅 방법으로 옳은 것은?

2018. 7. 30. 11:18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전국 가마솥 더위에 장맛비나 태풍 소식이 절실해지곤 하는데요. 하지만 막상 쏟아지는 비가 내릴 때에는 가려지는 운전 시야 때문에 빗길운전 하기 힘들다며 비 탓을 합니다. 미리미리 자동차 유리 발수코팅 관리만 했어도 시원하게 쏟아지는 비를 느낄텐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하루빨리 더위를 식혀줄 비 소식이 들려오길 바라며 자동차 발수코팅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와이퍼가 다 닦아줄 거야. 발수코팅은 필요 없어! 

2. 귀찮게 유막제거는 무슨~ 발수 코팅부터 빨리 해!

3. 자동차 발수 코팅 그거 어려워서 하는 거 아냐! 어떻게 셀프로 해~

4. 발수코팅 효과가 궁금해?! 그럼 우선 친수상태로 만든 뒤 비교해봐



1. 와이퍼가 다 닦아줄 거야. 발수코팅은 필요없어! ( 오답 )

와이퍼 사용이 많은 여름 장마철과 겨울철에는 기능성 와이퍼를 사용해 선명한 운전시야를 확보하는 것이 좋지만, 쏟아지는 비에 와이퍼만으론 대처할 수 없는 순간 필요한 것이 자동차 발수코팅! 자동차 발수코팅은 운전시야를 더욱 선명하게 향상하고 비 오는 날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반응시간을 단축해주는 효과를 주니 빗길운전에 와이퍼와 발수코팅은 환상의 궁합! 놓칠 수 없겠죠?



2. 귀찮게 유막제거는 무슨~ 발수코팅부터 빨리 해! ( 오답 )

자동차 앞유리의 선명한 시야를 위해선 유막제거는 꼭 해야 하는 필수 사항입니다. 배기가스, 미세먼지, 흙먼지 등 각종 오염물로 인해 자동차 앞유리에 덮이는 기름막인 유막은 와이퍼 떨림 현상과 빛을 산란시켜 운전자 시야를 방해합니다. 그래서 발수코팅 전 유막제거는 필수! 

단, 소나기가 쏟아지는 긴박한 상황에서는 레인OK 발수코팅 스피드와 같이 유막제거 없이 사용해도 무관한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운전자의 안전이 우선이니, 완벽한 최적의 효과를 위해선 유막제거 후 발수코팅 잊지 마세요!





3. 자동차 발수코팅 그거 어려워서 하는 거 아냐! 어떻게 셀프로 해~ ( 오답 )

자동차 발수코팅을 어렵게 생각했다면, 아직 불스원에 대해 잘 모르시는군요! 

자동차 발수코팅은 액체 타입부터 스프레이, 티슈 타입까지 다양한 형태로 남녀노소 누구나 셀프로 자동차 발수코팅이 가능합니다. 발수코팅 작업 한 번으로 60km/h 속도로 고속 주행 시, 와이퍼 사용없이 물방울이 자동 제거되고 이지그립 발수코팅의 경우, 1회 사용 시 최대 6개월 동안 지속성이 유지되니 가성비 좋은 불스원 발수코팅 선택 안할 이유 없겠죠?





4. 발수코팅 효과가 궁금해?! 그럼 우선 친수상태로 만든 뒤 비교해 봐 ( 정답 )

친수 상태는 유리 표면의 물방울의 접촉각이 낮아 유리면 전체에 넓게 펴진 상태를 말합니다. 물과 친해진 상태는 물방울이 유리 전면에 넓게 퍼지며 선명한 시야 확보에 방해가 됩니다. 유막제거를 통해 친수 상태를 만들 수 있는데요. 유막이 없는 친수상태에서 높은 접촉각을 만드는 발수 층을 생성해 주어야 물방울이 둥글게 맺혀 날아가므로 더욱 효과적으로 빗물을 튕겨낼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