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김서림 당황하지말고 초간단 제거방법 공개!

2018. 7. 25.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폭염으로 높아지는 기온만큼 자동차 에어컨 사용이 늘어나면서 실내와 실외 온도 차로 생기는 자동차 김서림이 운전자를 방해합니다. 환기를 시켜도 이따금 생기는 자동차 김서림, 아직도 닦으면서 운전하시나요? 자동차 김서림 때문에 사고 날 뻔했던 아찔한 상황에 당황하지말고, 불스원 돈패닉 매뉴얼과 함께 여름철 자동차 김서림 아주 간단하게 해결해보면 어떨까요 ? 

A부터 Z까지 친절하게 알려주는 불스원 돈패닉 매뉴얼 지금 시작합니다.


뜨거운 태양으로 달아오른 도로 위, 에어컨이 빵빵하게 켜진 자동차는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시원함도 잠시, 운전시야가 뿌옇게 흐려지면서 바로 앞의 자동차 움직임조차 보기 어렵습니다. 시원함이 아닌 무서운 서늘함으로 바뀌는 순간! 아찔한 상황으로부터 우릴 구해줄 오늘의 주인공 만나볼까요?


▶ 자동차 김서림 방지가 필요한 순간! 





자동차 김서림 때문에 운전시야가 불편했던 여러분!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폼과 함께라면 간단하게 해결가능합니다. 자동차관리에 서툰 분들도 손쉽게 불스원 돈패닉 매뉴얼을 따라해보세요. 자동차 김서림 방지 작업을 시작 하기 전, 자동차 에어컨·히터를 꺼줍니다.


스프레이 형식이 아닌 폼 형태로 흘러내리지 않고 소량의 거품으로도 넓은 면적에 균일하게 작업이 가능한 레인OK 김서림 방지 폼은 마른 수건과 함께 준비합니다. 부드러운 재질의 극세사 타월로 준비하면 자동차 유리의 잔기스없이 작업할 수 있는 꿀팁! 기억하세요.


자동차 앞유리는 운전자 시야와 직결된 부분이기에 작은 기스도 조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잔기스를 방지하기 위해 안쪽 유리면의 붙은 먼지나 오염물들을 마른 수건으로 1차적으로 깨끗이 닦아줍니다. 세차 전 먼지를 털거나 고압수로 시원하게 뿌려주는 것과 동일한 이치!


준비해두었던 불스원 레인OK 김서림 방지폼을 마른 수건에 일정량 뿌립니다. 유리면에 바로 뿌리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마른 수건에 먼저 뿌려 사용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폼을 묻힌 마른 수건을 자동차 안쪽 유리면에 골고루 퍼질 수 있도록 문질러 닦아줍니다. 넓은 자동차 앞유리를 닦을 때에는 1/2로 나누어 하나씩 작업하는게 편리한데요. 운전자석과 조수석 가운데를 기준으로 나누어 작업합니다. 앞유리 1/2기준 7~10회 분사량이 적정하다는 것! 잊지마세요


열심히 문질러 줬다면, 시공한 유리면을 3분간 완전히 건조시킵니다. 김서림 방지 한번으로 장마철 10일 이상 김서림 방지가 지속된다니 이보다 편할 수 없습니다. 세차장에서 실내세차할 때마다 함께 작업해주면 유리도 반짝반짝! 자동차 김서림 걱정 사라지실 것입니다.



완벽하게 건조 시킨 뒤, 마른 수건으로 남은 얼룩을 닦아줍니다. 얼룩이 쉽게 제거되지 않거나 남았을 때, 불스원 레인OK 김서림 방지 폼을 소량 묻혀 다시한번 부드럽게 닦아줍니다. 힘을 주어 문지르게 되면, 작업해 놓은 김서림 방지 효과가 떨어지니 부드럽게 문질러 얼룩을 제거해 완벽하게 마무리 해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