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엔진오일 교체, 내 차에 맞는 합성엔진오일 선택이 먼저!

2018. 8. 9. 09: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관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엔진오일 교환! 자동차 엔진의 기동력을 책임지고 있기에 엔진오일의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자동차의 성능, 주행스타일, 주행거리 등을 고려해 내 차에 최적화된 엔진오일로 교체해야 하는데요. 여러분의 엔진오일 선택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합성엔진오일 G-TECH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레이싱팀 선수들도 선택한 불스원 G-TECH의 매력 과연 무엇일까요?



까다로운 합성엔진오일


합성엔진오일을 선택하기 전, 나의 주행스타일과 내 자동차에 최적화된 엔진오일을 무엇인가, 적합한 엔진오일로 교체하고 있는가부터 생각해야 합니다. 50년 이상의 까다로운 독일 기술력과 전문적인 노하우가 담긴 불스원 합성엔진오일 G-TECH는 우리나라의 도로 상황과 다양한 차종 특성을 반영한 제품입니다. 뛰어난 스펙을 지닌만큼 고속주행에 최적화된 0W-40 하이 퍼포먼스, 연비 향상 효과를 극대화한 5W-20 퓨얼 퍼포먼스, 도심주행에 최적화된 5W-30 멀티 퍼포먼스로 나누어 다양한 주행스타일별 최적화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시하고 있습니다.



하이퍼포먼스 엔진오일, G-TECH


초단위로 싸우는 레이싱 경기에서 엔진오일은 더욱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극한의 주행상황인 레이싱 경기 중 짧은 시간 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올해 불스원 G-TECH는 CJ슈퍼레이스에서 배우이자 레이싱 선수인 류시원 감독이 속한 레이싱팀 '팀106' 후원을 통해 레이싱 선수에게도 인정받은 합성엔진오일로 증명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품질로 원하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합성엔진오일. 그 바탕엔 우수한 블렌딩 기술과 제품 성능이 있습니다.




불스원 G-TECH 라인 중 레이싱팀 '팀106'은 특히 G-TECH 0W-40 하이 퍼포먼스를 선택하였는데요.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적합한 고성능 100% 최신 PAO 엔진오일을 베이스로 슬러지, 침전물 발생을 최소화하여 엔진 보호 및 엔진의 수명연장에도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줍니다. 레이싱 팀도 선택한 합성엔진오일, 이젠 엔진오일 교체 G-TECH와 함께 해야할 순간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