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프로 어떻게 더 좋아졌나요?

2018. 6. 14. 07:00

불스원샷 프로 어떻게 더 좋아졌나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엔진은 흔히 사람의 심장과 같은 역할을 한다고 비유하곤 합니다. 그만큼 자동차 엔진이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평소의 엔진 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그 방법중 하나로 불스원샷을 이용하곤 합니다. 그런데 마트에서 구매하는 불스원샷과 자동차 전문점에서 구매하는 불스원샷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바로 불스원샷 프로가 그것인데요. 자동차용품점이나 카센터 등 자동차 전문점에서만 판매하는 전문가용 불스원샷 프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샷 프로란?

 

불스원샷 프로는 자동차용품점에서 판매하는 불스원샷으로 전문가(정비사)의 차량 진단 후에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용 제품으로서 연료시스템크리너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프로는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이 아닌 이미 이전부터 있던 제품이 새롭게 리뉴얼 된 것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되면서 제품 패키지 및 성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불스원샷 프로 효과

 

그렇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불스원샷 프로는 이전의 제품과 비교해 어떻게 더 좋아졌을까요? 먼저 청정분산제 함량 강화로 더욱 강력해진 엔진 세정력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스터 최다 함량으로 신형 엔진에 더욱 강력해졌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불스원샷 프로는 기존 제품 대비 청정분산제와 부스터 함량 증가로 더욱 효과적인 연료시스템 크리너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또한, 불스원샷 프로는 불스원샷 라인업 중 유일하게 수분 제거 효과를 지니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연료에 포함된 수분은 금속으로 이루어진 연료펌프나 인젝터 등의 엔진 부품에 치명적인 손상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불스원샷 프로에는 수분제거제의 효과가 있어 엔진 때 제거는 물론 수분 제거 효과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프로는 사용 전에 전문가의 차량 진단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프로의 주입 방법은 보통 불스원샷과 동일한데요. 불스원샷 프로 한 병 기준으로 3,000~5,000KM마다 주입해 주면 되며 연료 주입구를 통해 주입하면 됩니다.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된 연료시스템 크리너 불스원샷 프로로 엔진 관리하시고 새 차처럼 쌩쌩 달려보시는 것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