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샷 넣는법 제대로 알고간 원샷데이 현장스케치!

2018. 5. 29. 10:07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 날씨가 성큼 다가온 것처럼 화창했던 주말! 카메라 플래시 세례가 끊이지 않는 곳이 있다고 하여 그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불스원샷을 사랑해주시는분들을 모셔 심층으로 불스원과 가까워질 수 있는 원샷데이 현장이었습니다! 이날 유독 참석자분들의 열띤 참여와 반응이 눈에 띄었는데요. 여러분도 불스원샷 원샷데이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올해 처음 "새 차처럼 쌩쌩한 원샷데이"라는 명칭으로 불스원을 사랑해주시는분들을 초청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불스원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위해 작년에 주로 진행했던 일산 불스원프라자와 다르게 경치가 좋은 색다른 공간에서 참석자분들을 맞이하였는데요.



원샷데이 장소 입구에 들어서면 오늘의 주인공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라인업들과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G-TECH,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를 모두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참석자분들께서 꼼꼼하게 읽으며 사진 촬영을 해주시는 등 불스원샷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날 좋은 주말, 원샷데이 현장까지 찾아주신분들을 위한 작지만 든든한 핑거푸드를 준비하였는데요. 다들 너무 맛있게 드셔주시더라고요! 맛있게 드셔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간단한 식사가 마무리되자, 불스원 마케팅 엔진케어팀 BM님의 인사말과 함께 불스원샷에 관한 강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TVCF 나 주유소에서만 만나봤던 불스원샷이 필요성이나 효과 등 새롭고 심층적으로 많은 것을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는데요. 마케팅만으로 판매하는 것이 아닌 R&D를 중심으로 불스원샷과 기타 자동차 관리 제품들에 투자하는 회사라는 BM님분의 말씀과 함께 각종 연구자료 영상들을 보니 불스원샷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되었답니다.




이어서 자동차관리 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으로서 올바른 자동차관리방법을 드리기 위해 자동차관리방법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동차 소모품 교체 주기부터 일상생활에서 불스원 제품과 활용하실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리니 카메라 플래시도 파바박! 메모도 하시고 초롱초롱한 참석자분들의 눈빛이 남달라지셨어요!




이번 시간은 불스원에게 물어봐! Q&A시간입니다. 사전에 불스원에게 궁금했던 질문들을 참석해주신분들께 미리 요청드렸었는데요. 그동안 불스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들이 보드판에 가득 채워진 것 같죠? 불스원 엔진케어 BM님과 기술교육팀 담당자님께서 질문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 덕분에 불스원샷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머리로 불스원샷에 대해 배웠다면 이제 몸으로 실천해봐야겠죠? 불스원샷 넣는법과 불스파워 넣는법에 대해 주입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자동차에 불스원샷 넣는법을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참석자 중 여성운전자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엔진케어 BM님과 함께 불스원샷을 주입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연료주입구에 불스원샷 1병! 불스원샷 넣는법 참 쉽죠? 불스파워는 기술교육팀 담당자님께서 직접 시연해주셨습니다.




원샷데이 2부는 참석자분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드리기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LOVE MY CAR라고 불스원 러브마이카 캠페인 메시지가 적힌 자동차 키링만들기 원데이클래스가 이어졌습니다. 행사 당일 남성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아 잘 따라오실 수 있을까 다소 걱정을 했지만, 새로운 재미를 찾았다며 초집중모드를 발휘! 열심히 완성해주시더라구요! 너무 이쁘죠? 




마지막으로 불스원샷 원샷데이의 대미를 장식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불스원샷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불스원 자동차관리 상품까지 불스원에서 핫한 아이템들만 모아 모아 준비했는데요. 크리스탈코트가 담겨있는 불스원 세차용품 세트,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운전자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밸런스시트까지! 많은 분들께 더 챙겨드리지 못해 아쉬움이 남지만 의미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드디어 성황리에 불스원샷 원샷데이가 끝이 났습니다! 역대 간담회 중 가장 열정적이고 기자회견을 방불케 하는 플래시 세례와 다양한 질문들로 깜짝 놀랐는데요. 원샷데이를 계기로 불스원샷과 함께하는 자동차관리로 늘 새차처럼 쌩쌩하게 달리시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불스원샷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과 만남은 쭉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자동차를 사랑하는 방법, 불스원샷에 대해 많이 알려드리는 불스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대 해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