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초보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필수차량용품의 환상 케미!

2018. 6. 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초보운전자에게 신차구매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게 됩니다. 운전자로서 영원히 기억될 첫 차이자 누군가에겐 가족과의 추억을, 누군가에겐 연인과의 추억을 함께 나눌 새로운 공간이 생겨 애정과 관심이 집중됩니다. 아직은 서툰 운전솜씨에 자동차 기스가 나지 않도록 조심히 운전까지 하느라 바쁜 초보운전자에게 조금이나마 부담의 짐을 덜어주고자 오늘의 환상 케미파트너를 소개합니다. 초보운전자의 신차구매를 축하하며 그들에게 꼭 필요할 필수차량용품, 지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스마트 HUD 프로! 이들의 케미는 초보운전자의 필수차량용품으로 만났을 때 빛이 납니다. 사각지대나 운전에 미숙한 초보운전자들을 안전하게 지켜주고 3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속담처럼 신차 구매할때부터 함께하면 좋은 동반자로서 오늘의 케미파트너가 꼭 필요한데요. 사각지대까지 넓은 시야를 보여주는 사이드미러인 와이드미러와 네비게이션이나 핸드폰으로 전방주시가 어려운 운전자를 위한 스마트 HUD 프로, 어떤 점이 초보운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사각지대 사이드미러로 제격인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초보운전자의 취약점인 사각지대 시야를 넓혀주어 일반 사이드미러로 볼 수 없는 곳까지 보여주는 광각 사이드미러입니다. 초보운전자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차선변경이나 후방 주차할 때, 더욱 빛나는 와이드미러의 능력은 초보운전자의 필수차량용품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비구면 누진 다초점 기술을 적용해 이미지 왜곡없이 야간 운전 시에도 뒷차의 전조등의 눈부심을 줄여주고 넓은 시야 덕분에 차선까지 잘 보여 프로운전자가 되는 길이 한걸음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 하나로 바뀌는 운전의 편안함!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음 자동차 족집게 추천 

" 아내가 차를 사달랍니다.. 어떻게 할까요? " 영상 중 발췌



전방주시, 운전에 미숙한 운전자에게 쉬울 것 같지만 어려운 미션이 아닐까요? 길 찾느라 네비게이션도 봐야하고 차선변경하느라 양쪽 사이드미러에 백미러까지, 그리고 급한 전화나 문자라도 오게되면 초보운전자는 멘붕에 빠지죠. 오늘의 케미파트너 HUD 헤드업디스플레이 스마트 HUD 프로와 함께 한다면, 자동차 앞유리에 비춘 네비게이션부터 실시간 차량상태 정보, 경고등 표시까지 모두 볼 수 있어 전방주시는 쉬운 미션이 될 것입니다. 기존 자사제품 대비 약 7배 밝아진 고휘도 LCD가 적용되어 스카우트나 필름 붙일 필요없이 설치만 하면 시야 방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 자동차 족집게 추천 

" 아내가 차를 사달랍니다.. 어떻게 할까요? " 영상 중 발췌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차종마다 차이가 있지만, 전기와 연결된 부분도 있어 전문기사님의 장착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출장장착 서비스는 전화로 날짜와 장소, 시간 등을 예약하면 장착 전문가가 여러분이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와 안전하고 재빠르게 장착해주십니다. 가까운 와이드미러 장착점이 있으시다면, 직접 장착점을 찾아 사각지대 사이드미러인 와이드미러를 장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불스원 SMART HUD PRO 본체만 구입시 설치방법>


<불스원 SMART HUD PRO OBD 케이블 설치방법_일반차량>


HUD헤드업디스플레이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는 기존 설치기사님의 장착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스마트폰 충전하는 것처럼 케이블만 연결하면 간편하게 끝나는데요. 설치 방법은 본체만 구입한 경우와 OBD-Ⅲ 케이블을 함께 구입한 경우로 나뉩니다. 본체만 구입 시, HUD PRO USB 케이블의 큰쪽 커넥터를 USB 차량용 충전기에 연결만 하면 끝! OBD-Ⅲ 케이블을 함께 설치할 경우, 스마트 HUD 프로 본체 전원 케이블과 OBD 케이블을 전원포트에 꽂고 영상과 같이 운전대 하단의 OBD 박스에 연결해주면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