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잊지말고,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4월 불스원 제품

2018. 4.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4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은 4월 한달동안 불스원 제품 중 가장 관심을 받았던 제품을 알아보는 날입니다. 미세먼지가 유난히 기승을 부렸던 4월! 운전자의 기관지 건강을 최전방에서 책임지는 제품부터 엔진 곳곳을 꼼꼼하게 코팅하여 엔진 상처를 예방해주는 제품까지! 월간 불스원 제품! 지금 한 번 알아볼까요?






5위부터 알아볼까요? 5위는 엔진올 보호하는 엔진코팅제가 차지했습니다. 자동차의 엔진이 꺼지면 엔진오일이 가라 앉기 시작하는데요. 이 가라앉은 엔진오일이 다시 활동하기까지 약 7초의 시간이 걸립니다. 7초라는 짧은 시간동안 엔진은 엔진오일 없이 활동하게 되는데요. 이때 피스콘, 축, 베어링이 부딪치며 엔진에 상처가 생기게 됩니다. 엔진상처가 지속적으로 일어날 경우, 실린더와 피스콘 사이의 유격이 커져 연비 저하, 출력 저하 등 자동차의 성능이 저하될 수 있는데요.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엔진을 코팅해 엔진 상처를 예방하는 엔진코팅제입니다. 오늘 엔진코팅제 한 병으로 엔진성능을 개선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4월 엔진코팅제 포스팅 바로가기

▶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꼭 넣어야 할까?






4위는 엔진관리의 대표적인 제품인 '불스원샷'입니다. 엔진을 확실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을 넣어야 하는데요. 간혹 '엔진오일에도 세정효과가 있는데 굳이 엔진세정제를 써야할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사실은 엔진오일과 불스원샷은 주입구가 다르듯 그 작용위치도 다르답니다. 엔진오일은 엔진오일 순환라인, 불스원샷은 연료라인에서 활동하게 되는데요. 결국 엔진오일이 닿지 않는 흡기밸브, 실린더 내부와 인젝터, 피스톤 등에 달라 붙은 엔진 때는 불스원샷으로 세정해야 완벽한 엔진관리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랍니다. 새차처럼 쌩쌩한 엔진을 위해 불스원샷 한 병! 어떠세요?


4월 불스원샷 포스팅 바로가기

▶ 불스원샷효과, 엔진오일교환하면 필요없다?!





3위는 자동세차 후에는 반드시 해야하는 것! 바로 '크리스탈 코트'가 차지했습니다. 크리스탈 코트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셀프 유리막 코팅이 가능한 제품인데요. 자동세차 혹은 잘못된 세차방법으로 인해 생긴 '스월마크'는 자동차 표면을 거칠게 만들어 도장면 고유의 반짝임을 사라지게 합니다. 하지만 셀프 유리막코팅제인 크리스탈코트만 있다면 거칠어진 도장면에 코팅층을 만들어 자동차 고유의 반짝임을 되살릴 수 있답니다. 자동세차를 자주하신다면 반드시 크리스탈 코트 잊지마세요!



4월 크리스탈코트 포스팅 바로가기

▶ 손세차 마무리의 꽃, 크리스탈 코트가 필요한 순간

▶ 자동차세차용품, 이거 빼놓고 논할 수 있나요?





2위는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생활악취는 물론, 미세먼지 유입까지 차단하는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입니다.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는 항균 및 큰먼지 제거층, 냄새제거층, 미세먼지제거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항균 및 생활 악취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베이킹소다 필터에는 PAS 항균막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PAS란 미국 EPA에 등록된 고분자형태의 항균 성분으로 필터 표면에 코팅되어 형성된 항균막으로 인해 항균 기능이 강화되어 99.9%의 항균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차안에서 퀴퀴한 냄새가 난다면 이번 기회에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로 교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4월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필터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에어컨필터, 당황하지말고 셀프로 교환!






대망의 1위는 불스원이 만든 철벽방패!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필터가 차지했습니다. 미세먼지가 극심했다는 사실을 증명이라도 하듯! 에어컨·히터 필터에 대한 관심이 높았는데요. 특히 불스원의 필터중에서도 5개의 레이어로 촘촘하게 미세먼지와 냄새, 각종 세균까지 차단해주는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는 특허기술인 TCC와 PAS을 통해 각종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를 이중으로 차단하고, 99.9% 항균, 99.9% 항바이러스 효과를 갖고 있으며, 공기청정협회에서 지정한 5대 유해가스 차단효과가 있답니다. 불스원이 제대로 만든 철벽방패,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필터는 카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래 배너를 눌러 가까운 장착점을 한 번 찾아보세요!


4월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필터 포스팅 바로가기

미세먼지 철벽방어 자동차에어컨필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