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수험생 선물로 딱! 기능성방석 밸런스시트가 필요한 순간!

2018. 3. 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3월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개학'이 아닐까 하는데요. 개학과 동시에 올해 수험생이 되는 고등학교 3학년의 경우 1년간의 공부가 대학 진학에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더욱 컨디션에 신경 쓰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중요한 시기를 겪게 될 고3 수험생에게 힘이 되는 특별한 개학 선물은 과연 무엇일까요? 지금 이 순간 코너를 통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많은 현대인들, 특히나 많은 집중력을 요하는 고3 수험생의 경우 학교에서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다보면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다리가 퉁퉁 붓게 되는데요. 오랜 시간 앉아 있다보면, 어느 순간 자세가 나빠져 허리와 어깨, 목에 무리오게 되며, 집중력 또한 흐트러지곤 합니다.
 

 

 

특히나 이번에 고3 수험생이 된 우리 아이는 평소에도 허리와 골반이 좋지 않아, 오래 앉아있노라면 곧잘 허리통증을 호소하곤 했는데요. 허리 통증이 잦은 수험생이 오래 앉아 공부해도 끄떡없는 유용한 고3 선물이 어디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세계 특허의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 소재로 오래 앉아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로 유지!
'밸런스 시트!'

 

 

 

밸런스시트는 세계 특허의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 소재를 채택해 오래 앉아 있어도 편한하도록 도와주며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능성 방석입니다.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의 고밀도 고탄성이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하여 피부와 혈관의 눌림과 뒤틀림을 방지해주는데요. 이로써 장시간 앉아있어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편안한 자세로 장시간 집중이 필요한 수험생 선물로 추천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