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첫차 샀을 때의 설레임, 계속 간직하고 싶다면 불스원 레드하트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2012. 9. 17. 08:30

첫차를 샀을 때 떨렸던 그 설레임, 즐거움, 지금도 가지고 계시나요?

그때 그 마음처럼 차도 항상 새차처럼 관리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차의 겉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차의 심장인 엔진관리를 잘 하셔야 오래오래 함께 할 수 있답니다.

 

"내 차를 사랑한다면, 차의 심장인 엔진관리부터!"

차를 사랑하시는 여러분들께 불스원의 레드하트 캠페인은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실 듯 합니다!

 

엔진 때를 쏙 빼주는 불스원샷과 24시간 엔진보호코팅제 불스파워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자동차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엔진관리의 방법들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홈페이지 100% 당첨 이벤트는 물론, 매장무료증정이벤트, 불스원 퀴즈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니 꼭 참여하셔서 사랑하는 내 차를 더욱 새차처럼 만들어 주세요~

 

그럼 불스원의 레드하트캠페인에 대해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내 차를 사랑한다면, 차의 심장인 엔진관리부터!”

 불스원 레드하트(Red Heart) 캠페인 런칭 기념 이벤트

 

 

 

│차의 심장인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레드하트 캠페인 런칭을 기념

│9 29일까지 불스원 제품 100% 당첨 무료 쿠폰 증정매장 프로모션 진행

 

│10 14일까지 매일 30명에게 엔진관리 제품을 쏘는 온라인 이벤트 진행

 

 

첫차 샀을 때의 설레임, 계속 간직하고 싶다면 불스원 레드하트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2012 9 17)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 (대표 이창훈)은 자동차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레드하트 (Red Heart)’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여, ‘내 차를 사랑한다면 차의 심장, 엔진관리부터라는 주제로 운전자들이 불스원의 엔진 관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스원의 내 차 사랑 캠페인중 첫 번째로 불스원샷불스파워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레드하트캠페인은, 차의 심장과도 같은 엔진을 제대로 관리해야 차의 연비와 출력을 높이고, 소음과 매연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점에 대한 운전자들의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으로, 심장을 의미하는 레드하트를 캠페인 명으로 채택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30개의 대형 할인마트에서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매장 프로모션에서는, 불스원의 캐릭터 인형인 불스원샷돌이가 소비자들에게 100% 당첨 불스원 무료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소지자가 매장 내 불스원 자동차 용품 코너를 방문하면, 제품 구매와 관계없이 레인OK 스피드 (8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10 14일까지 불스원 홈페이지 (www.bullsone.com)에 접속하여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엔진 관리의 필수품인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 100% 무료 증정한다.  이외에도 불스원 빈칸 채우기 이벤트도 10 14일까지 함께 진행되는데, 매일 30명에게 엔진을 세정하고, 코팅까지 하여 완벽한 엔진관리를 할 수 있도록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과 엔진 코팅제 불스파워세트를 제공한다.

 

불스원의 유정연 마케팅 본부장은 레드하트는 차량의 심장인 엔진을 관리하자는 것을 의미한다. 운전자들이 엔진오일 교환이 엔진관리의 전부라고 잘못 인식하고 있는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관리의 필요성과 올바른 엔진관리 방법들을 전달하고자 한다. 이미 지난 8월부터 모델인 이수근김병만과 함께 내 차의 심장인 엔진을 잘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TV광고를 방영 중인데, 엔진을 심장에 비유하여 재미있게 전달한 것이 운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이번 TV광고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온오프라인에 걸친 이벤트로 확대하여 운전자들을 직접 만나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엔진관리를 위한 제품인 불스원샷불스파워의 체험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하고자 한다. 불스원의 이번 캠페인이 많은 운전자들에게 엔진관리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강력한 세정력으로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내부의 카본 때를 더욱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하여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부드러운 엔진을 유지시켜 주는 엔진 관리 필수품인 불스원샷은 연료 주입구에 넣기만 하면 되어 사용이 간편하며, 3개월마다 사용하면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엔진 오일에 첨가하여 엔진마모의 주 원인인 초기 시동시의 마찰과 마모를 방지하여 주는 엔진 코팅제 불스파워는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좋게 만들어 엔진 수명을 연장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엔진을 관리할 수 있다.  불스원샷과 불스파워는 대형마트 및 주유소, 카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첫차 샀을 때의 설레임, 계속 간직하고 싶다면 불스원 레드하트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불스원은 이번 온오프라인 이벤트 이외에도, 자동차 나들이가 많아지는 10~11월에는 휴게소, 오토 캠핑장 등에서도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불스원은 자동차 관리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1위 자동차 용품 전문 기업으로 엔진케어,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가죽케어, 왁스&세정제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관리를 위한 100여종의 용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연료첨가제 중 최초로 정부의 녹색기술인증 획득은 물론 국내 연료 첨가제 시장 점유율 90%를 차지하고 있는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을 비롯하여 '불스파워', ‘레인 OK’, 프리미엄 차량 방향제 그라스등이 있다.

 

 

불스원샷, 불스파워 이젠 확실히 기억하자 - 비교 분석 보러가기 ▲

 

 

첫차 샀을 때의 설레임, 계속 간직하고 싶다면 불스원 레드하트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