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셀프세차용품, 크리스탈 세차글러브만 있으면 셀프세차하기 이렇게 쉽습니다.

2017. 12. 1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눈과 비 그리고 미세먼지로 인해 이곳저곳 얼룩이 남아 지저분해진 차를 볼 때마다 세차 생각이 절실하시죠? 세차를 하실 때는 제품도 중요하지만, 도장면에 직접 닿는 세차타월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거친 세차타월이 오히려 도장면이나 유리에 세차흠집을 만들기 때문인데요. 깔끔하고 완벽한 오늘은 세차타월인 크리스탈 세차글러브를 통해 셀프세차가 얼마나 쉬워지는 지 알아보도록 해요. 



며칠 전, 출근하기 위해 차 앞에 섰는데 문득, 차가 너무 더럽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펑펑 쏟아진 눈과 미세먼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인해 자동차의 상태가 그야말로 혼돈의 카오스에 가까웠는데요. 겨울에 세차라니, 분명 고생할 것이 뻔하지만 내 차를 사랑한다면 반짝반짝 닦아주는 것이 좋겠죠? 세차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닦이고, 세차기스가 남지 않는 세차타월도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크리스탈 세차글러브는 풍부한 거품을 생성하여 스크래치 걱정없고, 찌든 때와 먼지 제거에 탁월한 세차타월로 세차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답니다.



크리스탈 세차글러브로 세차하기 STEP 1

고압수로 붙어 있던 먼지와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세차를 본격적으로 하기 전에 고압수로 붙어 있던 먼지와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야합니다. 이물질이 묻어 있는 상태에서 세차를 할 경우 도장면에 흠집이 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고압수를 이용해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크리스탈 세차글러브로 세차하기 STEP 2

크리스탈 카샴푸를 자동차 곳곳에 뿌려줍니다.

신경쓰이는 얼룩은 깨끗하게 제거하고 코팅효과를 지속시키는 크리스탈 카샴푸를 자동차 곳곳에 뿌려줍니다. 크리스탈 카샴푸는 코팅된 바디에 묻은 오염물을 풍부한 거품이 침투해서 제거해주고, 코팅면을 상처내지 않고 세정하는 코팅차 전용 샴푸입니다. 또한, 뿌리면 바로 거품이 나오는 간편한 제품이지요.




크리스탈 세차글러브로 세차하기 STEP 3

크리스탈 세차글러브 셔닐 부분으로 구석구석 닦아줍니다.

풍부한 거품생성으로 스크래치 걱정이 없는 크리스탈 세차글러브의 셔닐부분으로 구석구석 닦아주세요. 크리스탈 세차 글러브는 초극세사 원단으로 섬유 내부에 형성되어 있는 수많은 미세한 기공들이 모세관 현상을 유발하여 흡수력은 물론, 단시간에 수분을 발산, 건조시키는 뛰어난 배수력을 갖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글러브는 NP분할 극세사로 분할 후의 단면이 삼격형으로 되어 있어 때를 분해하여 흡수하듯이 제거하므로 얼룩이나 찌꺼기가 남지 않는답니다.



크리스탈 세차글러브로 세차하기 STEP 4

크리스탈 세차글러브 메쉬 부분으로 찌든 때와 먼지를 제거합니다.

크리스탈 세차글러브는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되는 셔닐부분과 부드러운 메쉬 재질로 찌든 때와 먼지 제거에 탁월한데요. 메쉬 부분은 찌든 때가 자주 끼는 타이어휠 세척이 쉬워집니다. 이렇듯 셔닐과 메쉬 부분이 동시에 있어 효과적으로 세차가 가능합니다.



2in1 크리스탈 세차글러브로 깨끗하고 효과적으로 세차를 즐겨보세요!


이렇게 쉽습니다 시리즈 바로가기






관련글